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송도 한짬뽕 짬뽕,탕수육 맛집 추석연휴 때 방문(+카페 바다쏭에서 디저트)

by 면지 2024. 9.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이번 추석 때 한끼는 밖에서 먹기로 했어요.

유튜브에서 맛있다는 어떤 분의 후기를 보고 찾아갔어요.

가게 이름은 '한짬뽕'이에요. 메뉴부터 보여드릴게요 :)

짬뽕이 맛있다고 후기에서 봤는데, 갑자기 짜장면이 먹고 싶더라구요. 청개구리 같은 내 마음..! 

○ 주소: 인천 연수구 해돋이로152번길 31 더 힐스프라자 2층 201호
○ 영업시간: 매일 10:00~22:30/ 21:45 라스트오더(재료 소진시 조기마감 가능)
○ 주차,포장,단체이용 가능

밑반찬이에요. 김치,단무지,춘장 나오구요.

양파는 남기는 분들이 많아 기본으론 안나와요. 셀프바에서 먹고싶은만큼 직접 가져다 먹음 돼요ㅎㅎ

가게가 생각했던것보다 꽤나 넓었어요. 그리고 깔끔해서 좋았어요. 

탕수육 소자 제일 먼저 나왔어요. 파채가 송송 올라가 있는게, 파닭이 생각나는 비주얼이었어요.

갓 튀겨져 나와서 진짜 맛있었어요. 튀김옷이 좀 두껍나 했는데, 먹어보면 그런 생각이 안들었어요 ㅋㅋ

소스도 달큰하니 너무 맛있구요.

소스에 한두번 찍어먹다가 중간에 간장+식초+고춧가루 조합에 한번씩 찍어먹으면 그것도 매력적이에요.

짜장면(6,500원)이구요. 서울에서는 한 끼에 대부분 1만원 이상이던데, 짜장면이란걸 감안해도 저렴한 편이었어요 ㅎㅎ 맛은 평범했어요.

짬뽕(9.500원)이구요. 야채가 넉넉하게 들어가 있구요. 불향이 싹 나면서 얼큰하니 맛있었어요bb 매운거 못드시면 후추 뺄 수 있어요.

매콤한거 잘 드시면 짜장면보다는 짬뽕 추천!

어머니가 중식을 별로 안좋아하시는데도, 깔끔하다고 맛있게 드셨어요.

저희는 차로 이동했는데, 음식점이 있는 상가 지하에 주차도 가능해요. 나가실 때 가게에서 주차등록 하심 되구요.

그렇게 푸파를 하고~~ 미리 찾아놓은 근처 카페로 이동했어요. 

'바다쏭'이라는 카페에요. 바다가 보이는 카페이구요. 추석 연휴라 사람이 너무 많아서 내부 사진은 못찍었어요 ㅠ

빵 나오는 시간이 정해져 있어서 잘 맞추면 따끈한 빵을 드실 수 있어요.

배가 진짜 불렀지만, 몇 개 골라봤어요. 개인적으로 소금빵은 자를 때 질겨서 잘 안잘리더라구요.  

빵들이 신선해보이고 괜찮았는데, 가격 대비 막 엄청 맛있다? 라는 느낌은 못느꼈어요.

대신 같이 시킨 커피는 맛있었어요! 라떼 광인은 또 라떼를 시켰는데, 고소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바로 옆에 갈비집이 있어서 주차장이 엄청 넓어서 그건 편하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