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신세계포인트 비밀번호 변경하는 방법 알아보기

by 면지 2024.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저희는 평소 먹을걸 살 때 쓱배송 혹은 이마트 매장에 직접 방문을 하는 편이에요. 신세계유니버스클럽 멤버십 회원이기 때문인데요.

그렇다보니 신세계포인트를 차곡차곡 쌓고 있는데요.

적립만 할 뿐 비밀번호를 몰라서 사용을 못하고 있었어요. 여러번 시도해봐도 도저히 모르겠어서 변경을 해야겠다 싶더라구요. 

오늘은 "신세계포인트 비밀번호 변경 방법"에 대해 알아볼게요!

네이버에 '신세계포인트'를 검색해주세요. 가장 먼저 뜨는 웹사이트에 접속해줍니다.

모바일로 접속한 화면이구요. 오른쪽 상단 로그인 바로 옆에 세줄로 된 '메뉴' 버튼 눌러주세요.

'포인트 비밀번호 변경' 버튼 눌러주세요. 

본인 인증이 필요하구요. 휴대폰 혹은 카드 인증을 해야 변경이 가능합니다.

저는 휴대폰인증으로 진행했어요. 핸드폰번호 입력하고. 인증번호 6자리 받은 후 입력해주면 끝이에요.

그리고나서 바로 비밀번호를 원하는걸로 변경할 수 있는 창이 떠요.

4자리 원하는 숫자로 변경하면 진짜 끝입니다. 엄청 간단하더라구요.

마침 변경하고 당일 이마트에 가기로 해서, 가서 바로 써봤어요.

이마트 셀프 계산대이구요. 상품 스캔하고 포인트를 사용할 수 있는데요.

늘 여기에서 비밀번호를 몰라서 적립만 하고 넘어갔었거든요.

2,170원이 쌓였네요. 바로 사용해볼게요.

변경한 비밀번호까지 입력하면 끝이에요.

신세계유니버스클럽으로 받은 3천원 할인쿠폰까지 사용해서, 총 5,170원 할인받고 구매했어요. 뿌듯!

저처럼 신세계포인트 비밀번호 잊어버리신분 있으시면, 위처럼 간편하게 사이트에서 변경하시는걸 추천드려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