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알라보(allavo) 올림픽공원점 '썬드라이 토마토 치킨 샌드위치,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후기

by 면지 2024. 5.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평소에 먹어보고 싶었던 '알라보(allavo)'에서 배달을 시켜 먹었어요. 아보카도를 주재료로 하는 가게로 알고 있었는데요. 올림픽공원점은 최소 배달금액이 만원대 초반이고, 배달비도 없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요즘 집에서 샐러드는 잘 만들어 먹는지라 샐러드는 빼고, '썬드라이 토마토 치킨 샌드위치, 아보카도 바나나 스무디' 시켰어요.

배달도 15분~20분정도밖에 안걸렸어요. 무엇보다 아침에 열어서 배달까지 되니 좋더라구요.

휴지랑 일회용 포크,칼 주셨는데요. 탄탄해서 집에서 설거지해서 사용해도 될 재질이에요 ㅎㅎ 

자궁내막증 앓고 난 뒤로 ㅠ 커피를 줄여보려고 부단히 애쓰고 있는데, 습관이 정말 무서워요.

샌드위치하면 라떼, 습관적으로 시키려고 하다가 대체로 시켜본 아보카도 바나나 주스이구요.

바나나 맛이 강해서 바나나 주스 맛이에요 ㅎㅎ 아보카도랑 바나나 식감이 갈면 꾸덕하다보니 주스도 꾸덕한 편이구요. 달콤한 바나나주스 맛이라 아는 맛이에요.

'썬드라이 토마토 치킨 샌드위치'이구요. 만원대 초반이었는데, 좀 비싸지 않나 싶었는데 양이 많아요! 

샐러드를 먹기 시작한 뒤로 이런 메뉴들도 너무 좋아지더라구요 ㅎㅎ 

아보카도, 다진 양파가 들어간 과카몰리와 닭가슴살을 얹어 만든 오픈 샌드위치라고 하구요. 발사믹 글레이즈드가 어우러져 있다고 하네요.

빵을 먹고 싶었는데, 아무래도 수술하고 좀 자제를 하고 있거든요. 근데, 이렇게 신선한 재료들을 빵에 얹어 먹으니 빵에 대한 욕구도 해소되고 맛있더라구요.

토마토가 말린거라 그런지 식감도 좋고 맛있었구요. 아쉬웠던건 빵이 좀 질긴거 같았어요. 과카몰리 수분을 머금어서 더 질겨진거 같기도 하구요? 요건 취향 차이일듯요 ㅎㅎ

닭가슴살도 뻑뻑하지 않고 부드러웠구요. 아침 대용으로 먹었는데, 아주 든든했어요. 다음에는 알라보 매장에 직접 가서 먹어보고 싶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