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오늘의집 화장대 추천 프리메이드 <미니 화장대 서랍형> 오크색 후기

by 면지 2022.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진짜 이사오고, 가장 기다렸던 제품 1순위가 바로 화장대였는데요..!!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 '오늘의 집' 어플을 이용해서 구매했구요. 원래도 따로 화장대가 없어서 바닥에 앉아서 화장했었는데, 허리도 아프고 힘들어서 꼭 하나 사야겠다 생각했었어요.

근데... 사고 싶었던건 큰책상+수납장+거울이 있는 큰 화장대였는데요. 제가 살고 있는 곳이 엘레베이터가 없고, 가장 고층이다보니 배송비가 상당하기도 하고 이것저것 가격까지 고려했을 때, 사기가 망설여지더라구요. 

그리고 막상 가지고 있는 화장품이 별로 없어서, 작은 미니 화장대로 마음을 바꿨어요! 문제는 배송이 느렸어요 ㅠ 8.27 날 시켰는데, 9.3 오전 중에 받았어요. 일주일정도 걸렸는데, 문제가 아직도 배송중이라고 뜬다는거 ㅎㅎ;;  다른 택배 가지고 들어오려고 밖에 나갔는데 화장대가 와있어서 놀랐어요.

박스가 막 찌그러져 있어서, 화장대가 망가져 있으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멀쩡했어요. 따로 조립할 필요 없이 고대로 꺼내면 됩니다. 색깔은 4가지였는데, 전 따뜻한 나무색이 좋아서 오크로 골랐어요.

오늘의 집 프리메이드 제품으로 <미니 화장대 서랍형> (4가지색)이고, 가격은 19,900원이에요. 배송비는 3천원으로 선불이구요.

작은 서랍함같이 생겼는데요. 오빠가 할머니 집에 있을거 같다고 해서 웃겼어요 ㅋㅋㅋ 뭔가 골동품 같기도 하고 전 예쁘더라구요. 후기에서 무겁다고들 하시던데, 진짜로 은근 무게가 있었어요.

겉보기엔 2단짜리인데, 실제로 열어보면 좀 다르다는걸 알 수 있어요 ㅎㅎ 다 닫아놨을 때 모습이구요.

위에 뚜껑을 열면 이렇게 짠 하고 거울이 나옵니다. 보관함 자체가 은근 크기가 있어서 거울도 꽤 큰편입니다.

거울을 열면, 옆에서 보면 거울이 약간 기울어진 상태인데요. 화장할 때는 거울이 세로로 섰으면 좋겠더라구요. 벽면에 화장대를 밀착시켜서 사용하려구요.

안쪽이 꽤 깊어요! 앞에서 봤을 땐, 두 칸이 딱 반반으로 나눠져 있겠다 싶었는데 그게 아니고, 첫번째칸이 대부분의 공간을 차지하고 있습니다. 높이가 있는 스킨,로션 등이 다 들어가고 좋더라구요. 여기가 메인 공간이에요.

그리고 아래쪽은 이렇게 작은 서랍함이 있구요. 전반적으로 깨끗하게 와서 기분은 좋았어요. 여기는 높이가 낮은 공간이라서 많이는 안들어갈 것 같고, 여분 제품이나 자주 안쓰는거 넣어두려구요. 화장품 샘플 보관하기에도 좋아보여요.

그리고! 좋은 점 중 하나가 서랍장 문이 앞으로 열린다는거에요. 저기에 뭔가 올려놓고 하기에도 좋을거 같아요.

모든 문 개방해보기~~ ㅎㅎ

정리하기 이전에 물티슈로 전체적으로 닦아줬어요. 

옆에 까진 부분이 딱 눈에 띄었는데, 다행히 나무색이라서? 크게 티는 안나 보였어요. 가격이 워낙 저렴해서 그러려니 하고 쓰기로 했어요 ^6^,,,,

그래도 거울 부분을 다시 닫을 때, 혹시 강하게 내려놓으면 깨지거나 할 수 있는데 요런게 붙어있어서 괜찮더라구요.

손잡이는 골동품?같은 느낌.. 가구를 잘 모르다보니 예쁜걸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방치되어있던 저와.. 저의 오빠의 화장품들입니다. 대부분 제 지분이구요. 바구니에 너저분하게 막 넣어놨었어요. 화장품 묻은 손으로 다른 통 만지고 하다보니, 지저분해졌더라구요. 정리하는 김에 싹 하나씩 닦고 넣었어요.

꽤 많이 들어가요 보이시죠?ㅎㅎ 바디로션이 높이가 가장 긴 제품이었는데 쏙 들어갑니다. 차곡차곡 다 넣고나니 넘나 시원하고 뿌듯;;;

가위랑 새 제품들은 하단 서랍장에 넣어줬어요. 안보이는 곳에 넣어주기..! 그리고 화장대 자체 무게도 꽤 상당해요. 우선 위치 선정하시고, 그 다음에 거기에서 화장품 정리하시는거 추천!!!

물티슈로 닦다보니 물기가 좀 남은 것 같아 열어놓고, 마를 때까지 기다렸어요.

아무래도 가격 대비 비교하는게 맞다고 봐서, 꽤 만족스러워요! 단독으로 놓고 쓰기에는 높이가 낮아서 허리가 아플 수 있는데요. 그래서 집에 굴러다니는(?) 나무 밥상 위에 올려놨어요 ㅎㅎ

이렇게 놓고 우선 써보려구요 ㅎㅎ 개인적으로 1인 자취하시는 분들, 원룸이어서 큰 화장대를 놓기 어려우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어요! 저는 나중에 전셋집 계약이 만기가 되면, 큰 화장대를 옮기는건 또 엘베 없는 이곳에서,, 힘겹지 않을까 싶어 이 제품을 샀는데 만족해요.

오늘의 집 어플을 구경하면서 느꼈던건, 제품보다도 배송/서비스 등에 대해 불만인 댓글들이 많았어요. 그래서 더 비싼 제품들은 구매하기가 꺼려지더라구요 ...ㅎㅎ 무튼 아직 받은지 몇시간밖에 되지 않아서 큰 단점은 모르겠는데, 쓰다보면 차차 알게 되겠죠?ㅎㅎ 내돈내산 후기이구요. 구매 고민되시면 참고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