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페어핑크 & 페어 내돈내산 후기

by 면지 2025. 3. 16.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몇달째 잘쓰고 있는 정샘물 쿠션 리뷰를 해보려고 해요. 쿠션 이름은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이구요. 첨에 사서 쓴 색상은 페어핑크였어요.

본품+리필 세트로 4만원대에 샀던거 같은데, 리필 갈아주는 과정에서 통을 박살내서 저렇게 계속 썼어요ㅋㅋ... 정샘물 쿠션은 퍼프도 쫀쫀해서 밀착도 잘 되고 전 괜찮더라구요.

정샘물 에센셜 쿠션의 장점은 제가 속건조가 심한데 땡김이 느껴지지 않았다는 점이구요. 커버력은 세지 않지만, 데일리로 쓰기에 아주 적합하고 자연스러워요.

지저분... ㅋㅋㅋ 양을 조절할 수 있는 패드가 따로 있는데 써본적은 없어요. 쓰면서 아쉬웠던건 페어핑크라 밝은 색일거라 생각하고 고민해서 고른건데 제 피부엔 노랗게 뜨더라구요.

그래도 페어핑크, 페어 모두 민감한 제 피부에도 잘 맞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쓰다가 거의 다 써서 더 밝은 색상인 페어로 새로 사봤어요.

쿠팡에서 서칭해서 본품+리필 26000원에 팔고 있는곳이 있길래 무지 저렴해서 바로 샀어요. 지금은 들어가보니 품절된건지 없어졌네요ㅎㅎ...

사용해보니 확실히 제 피부에는 페어핑크보다는 페어가 훠얼씬 잘 맞았어요. 확실히 피부색에 더 잘맞는 색을 사니 누런끼가 싹 사라지더라구요.

정샘물 쿠션 페어색상 쓰고 8시간 일한 후 찍은 피부 사진이에요.

보시면 눈 밑에 기미나 잡티가 다 가려지진 않은 모습이에요. 커버력은 좋진 않지만, 자연스러운 피부가 완성돼서 데일리로 쓰기에 딱 좋아요~ 봄에는 조금 건조할 수 있겠다 싶어 기초를 쫀쫀히 해주려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