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주린이 9월-11월 한국주식&미국주식 배당금입금내역 (삼성전자포함)

by 면지 2021. 11.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9-11월 한국주식과 미국주식 배당입금내역 공유해보려고 합니다. 우선 미국주식부터 보실까용~~~

9월 세후 배당입금내역

9월달에는 마이크로소프트,리얼티 인컴, 크래프트하인즈 배당이 있었습니다! 약 4달러의 배당이 있었네요. 이 중 분기배당 외에 월배당을 하는 주식은 리얼티인컴 뿐입니다.

주린이로써 배당은 너무 즐거워요 ..bb

10월 세전 배당

이번에는 10월 미국주식배당입니다. 코카콜라,알트리아,리얼티,리퍼블릭 총 4가지입니다. 역시 리얼티 외에는 분기배당입니다.

알트리아가 하드캐리하구 있네요. 리얼티인컴은 전 달에 비해 주식수를 늘려서 배당액도 늘어났어요. 리퍼블릭 서비시스는 한 주만 호기심에 사놨는데 그 뒤로 쭉쭉 올라서 더 살걸 후회했던 주식...^,^

10월 세후배당

세후금액은 약 12달러입니다. 배당금은 차곡차곡 예수금에 모아서 원하는 주식수를 늘리는데에 사용합니다.

11월 미국주식 배당내역

11월에는 오메가헬스케어 주식덕에 세후 약 15달러를 받았습니다. 미국주식을 하며 느낀건 제가 공부도 부족하고, 실력도 부족해서 종목만 늘려놓은거 같아서 앞으로는 시장etf를 모아가는걸 위주로 할까 해요ㅎㅎ..

이번에는 한국쪽입니다. etf의 경우에는 배당금이 아닌 수익분배금이라는 말을 쓰네요. 11월에는 약2천원의 수익분배금이 들어왔구요.

애증의 삼성전자^,^,,,  저는 우선주가 더 많아요. 약 만원정도의 배당금이 들어왔어요!-! 삼전이 주가가 많이 떨어졌는데 저는 언능 월급 들어오면 줍줍 사고 싶어요... 며칠만 더 버텨줘라ㅜㅜ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