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짠테크 어플 니콘내콘 이디야 기프티콘 구매한 후기

by 면지 2021. 7. 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어플 니콘내콘 후기입니다. 원래 알고있던 어플이었지만 실제로 결제해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어요.

짠~니콘내콘 어플입니다.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어플 들어가면 땡처리 상품부터 카페,편의점.마트, 심지어 핸드폰 데이터까지 정말 상품들이 다양하더라구요.

전 커피를 너무 좋아하기 때문에 커피 기프티콘 구매하려고 어플을 깔았습니다. 카페에 들어가면 카페마다 종류도 다양합니다.

원래도 저렴한 빽다방.쥬씨도 포함돼 있어요!! 전 이디야로 바로 들어가 봤어요. 제가 구매한 기프티콘은 아메리카노에요.

보통 기프티콘은 메뉴가 그 해당 메뉴가 아니더라도 그 해당 금액만큼 차감되고 결제하니까 좋더라구요.

카페라떼 아이스를 사마시려고 했는데, 마침 그 기프티콘이 없어서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샀습니다.

원래 금액은 3,200원인데 13퍼센트를 할인받은 2,800원으로 샀구요. 현금영수증이 불가할 수도 있다는 점 생각하고 샀습니다.

옵션에는 유효기간 순서대로 나와있는데요.  이디야 아메리카노 쿠폰은 원래 인기가 많아서 그런지 유효기간에 상관없이 금액은 2800원으로 모두 똑같았어요. 전 당일 바로 쓸거여서 제일 빠른 걸로 구매했습니다.

카드결제 및 니콘페이 결제도 있습니다.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처럼요. 전 그냥 카드결제했습니다ㅎㅎ

결제버튼까지 누르면 정말 끝이고 기프티콘을 바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결제 방법도 아주 간단하더라구요.

구매완료

구매가 완료되었다는 창과 함께 <내콘 확인하기>버튼 이 활성화 되었어요. 눌러주세요.

제 보유쿠폰에 아메리카노가 생긴거 보이시죵?ㅎㅎ 일반 기프티콘 사용하듯이 사용해주면 됩니다.

위 바코드는 이미 사용한 제품이라 사용이 불가합니다ㅎㅎ 계산할 때 직원분께 보여드리면 돼요.  

400원 큰 돈이 아니라 생각할 수 있지만, 지역화폐를 사용해도 10퍼센트인 최대 320원을 환급받을 수 있는 점에서는 13퍼가 정말 큰 할인이라 생각됩니다.

그리고 사용한 후 하단에 사용 후 버튼을 눌러달라고 빨간버튼이 있더라구요ㅎㅎ 사용하자마자 눌렀습니다.  니콘내콘 어플 사용해보니 너무 괜찮더라구요. 커피를 끊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종종 사용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