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편의점 맥주 추천 : <순하리 레몬진> 달달한 레몬소주의 약한 버전

by 면지 2022.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집 근처에 세계맥주를 종류별로 파는 곳이 생겼는데요 ㅎㅎ 제가 또 맥주를 좋아하기 때문에, 종류별로 몇가지를 사왔는데요. 우선 아사히 맥주를 한 캔 먼저 마셔봤고, 두번째로 <순하리 레몬진>을 먹어봤어요. 

요즘 맥주캔들은 디자인부터가 눈을 확 끌어서 너무 예뻐요. 사실 순하리 레몬 소주 맛을 알기에, 무슨 맛일지 안마셔봐도 느낌이 왔는데요 ㅋㅋ 

불금이니까 한 캔 꺼내봤습니당 ^^,,, 현실은 집에서 김치볶음밥 만들어먹기~ 진짜 맛있었어요. 버섯 볶음이랑 묵은지,알타리김치 잘게 잘라서 송송 썰어 넣고 볶아먹으니 존맛!!! 

계란후라이도 두 명이지만 세 개 해서 맛나게 먹었구요 ^^,,

전 사실 회나 고기, 마라샹궈? 같은 국물없는 안주랑 술을 먹는데, 오랜만에 반주를 해봤어용 ㅎㅎ 도수는 4.5%네요. 같이 사온 맥주들도 4.5~5% 정도 되더라구요. 

레몬 과실주이구요. 작은 캔은 아니어서 밥 먹는 내내 먹었더니, 다 먹고 엄청 배부르더라구요. 맛은 레몬맛 나는 달달한 음료수 같았는데요. 생각한 그대로였어요 ^^ 술 못마시는 오빠도 맛있다고 몇 입 먹더니, 취한거 같다고 ㅋㅋㅋ 해서 웃겼어요.

근데 은근 음료수처럼 꿀떡꿀떡 마시다보면 갑자기 훅 취할거 같은 느낌이에요. 맛은 있는데, 워낙 달달하고 향이 세다보니 끝으로 갈수록 좀 질리더라구요. 맛이 강한 안주랑 먹기엔 좀 부담스러운 느낌?ㅎㅎ 맥주의 그 술향을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음료수처럼 가볍게 마실 수 있어 추천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