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20대 직장인 미국배당주투자]리얼티인컴,크래프트하인즈 9월 배당입금

by 면지 2021. 10.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제가 투자하고 있는 미국배당주 입금내역 후기입니다.

9월에 입금된 내역은 매월 배당금을 주는 리얼티인컴, 그래고 분기배당하는 크래프트하인즈입니다.

리얼티인컴은 몇 주 안돼서 진짜 미세한 배당금이 들어왔지만 그래도 넘 신기하고 뿌듯합니다.

배당입금내역

리얼티인컴은 키움증권에서 9월 15일에 입금 문자를 받았구요. 미국주식은 배당금 입금시 세금 원천징수 후 입금이 되더라구요.

리얼티인컴은 지금도 5주밖에 없지만, 저 때는 더 조금이었어요ㅎㅎ 세후 0.4달러 입금됐네요.

크래프트하인즈는 3,5,8,11월 총 4번의 배당이 있구요. 현재 배당금액은 1.6달러(분기당 한주에 0.4달러)로 배당수익률은 4.35%입니다. 세금 제외하고 약 3달러 입금됐네요. 소중소중..

제가 투자한 주식들이 다 이렇게 엄청 떨어진 상태라 잔고가 완죠니 파란불인데요,, 적립식으로 투자하고, 추가로 돈이 생기면 그 때 그 때 넣고 있어서 크게 불안하진 않습니다. 오히려 지금 시기를 활용해서 미국배당주를 더 줍고 싶은 마음이 큽니다ㅎㅎ

다음 배당이 있을 때 포스팅으로 또 찾아올게요~~ 안녕~~~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