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초보운전 차량 스티커, 차량 전화번호판 구매 후기

by 면지 2024. 2.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차가 생기고 나니, 은근 이것저것 해야될 게 많더라구요.

이럴 때면 생각나는 다이소ㅎㅎ.. 다이소에 가니 역시나 있더라구요.

사이즈가 좀 큰걸로 붙이고 싶어서 큰 사이즈로 골라왔어요. 가격은 1,000원이구요.

초보운전 스티커를 붙이면 오히려 막 우습게 본다고 누가 그랬었는데, 그래도 알리고 하는게 맞다는 판단 하에 구매했어요.

사이즈는 30X10cm 이구요. 한 개 들어있어요. 후방에 붙이는 스티커 타입이구요. 

붙일 곳을 면으로 쓱쓱 닦아주고, 붙여주고, 또 쓱슥 밀어서 정리해주면 끝이에요. 똥손인 저도 쉽게 붙일 수 있었어요.

그리고 차량 전화번호판도 하나 샀구요. 이건 가격이 2천원이네요.

안에 숫자를 요모조모 뜯어서 조합해서 붙이면 되는데요.

이게 저렴해서 그런지 사이즈가 교묘하게 안맞는 숫자들도 있더라구요 ㅋㅋ ㅠ 그래도 요래조래 잘 맞춰서 완성했구요.

차 뒤에 붙였어요. 약간 삐뚤게 붙였는데, 크게 거슬리진 않았구요. 저희 차는 엄청 오래된 차라 스티커로 사긴 했는데, 찐득이는게 걱정되시는 분들은 자석형이 나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