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기프티콘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어플 <일상카페>에서 맘스터치세트 사먹기

by 면지 2022. 7.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_^ 제가 유튜브에서 "일상카페"라는 앱 홍보를 보고서, 이번에 실제로 기프티콘을 구매하여 사용해보았어요.

내돈내산 솔직후기입니다!! 맘스터치에서 할라피뇨통살버거세트와 인크레더블버거세트 샀구요.

각각 3퍼센트씩 할인 받았어요ㅎㅎ 400원정도 할인받은거 같은데, 뭘 그렇게까지 하나 싶을 수 있지만 그래도 물가가 워낙 비싼 요즘, 이렇게 조금씩 아낄 수 있다는거에 감사할 따름입니당

선물도 가능한데요. 전 제게 선물하는걸로 선택했구요ㅋㅋ 위처럼 카드도 전할 수 있어요. 저기에 메세지 적어서 보내심 돼요!!

바로 요런식으로요~~!ㅎㅎ

결제방법은 신용카드,계좌이체 등 있구요.

제가 저에게 주는 선물입니다ㅋㅋㅋ 사자마자 바로 써서 맛나게 햄버거 먹었어요.

*이미 사용한 교환권입니다* 이런식으로, 따로 교환권을 저장하셔서 사용하실 수 있어요.

제가 간 곳은 키오스크 기계로 메뉴를 주문하는 지점이었는데, 일반주문할 때와 다른 점은 교환권바코드만 찍어주는 거였어요.

감튀랑 햄버거 금방 나왔어요. 저는 맘스터치의 트레이드 마크는 감튀라고 생각해요.

오빠가 햄버거 진짜 좋아하는데 아주 맛있게 먹었어요ㅋㅋ 한두푼이지만, 티끌모아티끌일지라도.. 나름 뿌듯하네요^_^ 기프티콘 선물할 때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보다 저렴하게 살 수 있으니 유용할 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