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cu편의점 얼음컵 가격 용량 후기

by 면지 2022. 7.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_^ 오늘은 집밥으로 점심을 해결하고, 식후 커피가 마시고 싶더라구요.

집에 커피머신이 잇어서 내려마시려고 하는데 마침! 얼음이 똑 떨어졌습니당 ^^,,,

너무 마시고 싶어서 근처 cu편의점에서 부랴부랴 얼음컵만 구매했어요.

짠~우선 완성샷입니다^^ 사이즈가 3개였는데, 저희는 제일 작은컵으로 샀구요. 한 잔에 600원짜리였어요. 사서 오는 길에 녹을까봐 후다닥 뛰어왔어용ㅎㅎ

180g짜리였구요. 가장 큰 건 1200원이었어요. 근데 그거 사올바엔 저렴한 커피 사마시는게 더 낫겠더라구요ㅋㅋㅋㅜ 물가가 참 많이 올랐다고 느끼는 요즘입니다,,

얼음은 큰 각얼음이 아니고 작은?잘잘한 얼음이었어요. 그래서인지 커피가 금방 시원해지더라구요.

이렇게 더운 날씨에는 집에서 마시는 아이스커피가 짱인거 같아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