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네네치킨 순살오리엔탈파닭 너무 맛있어

by 면지 2022. 2. 26.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어제는 네네치킨에서 치킨을 시켜먹었어욥ㅎㅎ 배달비도 아낄겸 직접 가서 포장해왔어요. 미리 전화해두고 찾으러 갔어요!

저희가 시킨건 '순살오리엔탈파닭'이구요. 포장할인 받아서 18,000원 냈어요 ㅎㅎ

박스에 포장돼서 왔구요. 따끈따끈하게 바로 튀긴 치킨이라서 엄청 고소한 향이 퍼졌어요 ㅎㅎ

500ML콜라도 같이 주셨어요.

구성입니다~~ 순살치킨과 파채, 머스타드소스, 콘샐러드, 치킨무있구요. 진짜 갓 튀긴 치킨이라서 그냥 먹어도 맛있더라구요 ㅎㅎ 저는 네네치킨에서 오리엔탈파닭은 처음 먹어봅니다.

바삭바삭 ㅠㅠ 맥주가 생각나는 맛이었어요,,, 순살이라 먹기도 편하고요bb

파를 넉넉히 넣어주셨어요.

머스타드소스는 별로 안좋아해서 패스ㅎㅎ 옥수수콘은 따로 양념 안된거라 더 좋았어요.

오리엔탈 소스에 파를 절여서 먹었어요. 소스를 치킨에 바로 뿌릴수도 있는데 눅눅해질거 같아서, 곁들여먹었어요.

존맛탱입니다.. 겨자가 들어간건지 코가 톡 쏘는 맛이라서 질리지가 않더라구요. 진짜 근래에 먹은 치킨 중 제일 맛있었어요ㅠㅠbb

치맥과도 정말 잘어울리는 치킨이라고 생각하구여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