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대전 크로플 미스터크로플 요기요 배달 후기

by 면지 2022. 3.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어제는 집에서 크로플을 시켜먹었어요. 평소에는 배민을 통해 시키는데, 이번에는 요기요를 이용해봤어요.

배달을 시킬 때 배달팁때문에 주저하게 될 때가 있는데, 배달팁 할인이 돼서 500원이더라구요. 그래서 바로 주문했어요ㅎㅎ처음 시켜보는 곳입니다.

주문 후에 캡처한건데, 배달팁이 그 사이에 달라졌네요. 운이 조아따,,bb 최소주문금액은 만 원입니다. 사실 커피가 마시구 싶어서 커피도 시킬겸해서 크로플도 같이 시켰습니다ㅎㅎ

익스프레스배달이라서 진짜 빨리 왔어요. 체감상 15분~20분 걸린거 같아요. 저희는 아아두잔+기본크로플+시나몬크로플 요렇게 시켰는데요.

오잉?..크로플이 3개가 왔더라구요. 이벤트성 혹은 리뷰이벤트인가 싶었는데 아니었어요. 실수로 한 개 더 넣어주신건가봐요..  따로 연락은 없으셨는데 감사히 잘 먹었습니당 ..!

커피홀더에 캐릭터가 넘나 귀여운 부분..!!! 아이스아메리카노는 보통이었어요ㅎㅎ 두 잔 시켰는데 한잔은 꽤 진하고, 한잔은 연했어요.

각각 하나씩 포장돼 왔고, 금방 배송해주신 덕에 눅눅하지 않고 바삭했어요.

크로플 맛있었어요vv 담백하면서 바삭한게 아이스 아메리카노랑 잘어울렸어요. 배달시켜 드실일 있으면 요기요에서 배달비 할인하는 곳 잘 찾아보시는거 추천!_!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