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네이버 클라우드 업로드 안되는 현상 해결방법(이 페이지는 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음)

by 면지 2020. 4.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유튜브에 영상 편집을 해서 업로드를 하고 싶은데, 혼자 하기에 버거워서 남자친구와 함께 만들곤 했는데요. 장거리 연애 중이라 찍어놓은 vlog영상을 공유하려면 네이버 클라우드를 이용할 수밖에 없었어요. 30gb까지인가 업로드할 수 있어서 무료로 너무 잘 사용하고 있었는데요.

평소처럼 영상을 올리는데, 영상이 업로드가 안되더라구요.

 

클라우드에 영상을 올리는 모습을 캡처해왔어요. 영상을 끌어다가 클라우드에 놓으면 알아서 업로드가 되는데요. 이렇게 하면 화면 하단에 업로드 중이라는 문구와 함께 남은 시간이 표시가 되는데, 그게 안되더라구요.

몇 번을 시도해도 아무 반응이 없어서 될 때까지 계속 했더니 아래처럼 오류 창으로 바뀌었어요.

'이 페이지는 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음' 오류 창

'이 페이지는 로드하는 데 문제가 있음'이라고 떴고, 네이버 로그아웃 후 다시 로그인해서 시도해도 똑같더라구요. 처음 겪는 상황이라 멘붕이 왔는데 금방 해결할 수 있었어요.

 

보시면 저는 'Microsoft Edge'로 인터넷을 켜서 했는데요. 인터넷 결제같은거 할 때도 가끔 edge의 경우 안될 때가 있더라구요. 그래서 그게 문득 생각이 나서 'Internet Explorer'로 창을 다시 띄워봤어요.

 

제가 빨간 네모로 표시한 거 보이시죠?? 이걸로 인터넷을 켜서 클라우드에 접속해 영상을 올리니 멀쩡하게 올라가더라구요. 저같은 현상이 있으시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로 접속해서 시도해보시길 바래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