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다이소 거울 추천 : 다이소 사각스탠드거울 5천원 왕커

by 면지 2023.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ㅎㅎ 이번엔 다이소 탁상거울 리뷰입니다. 아래 사진은 기존에 쓰던 이케아 거울인데요 ㅎㅎ; 지문이 엄청 묻어서 더럽네요.

한쪽은 일반경, 반대쪽은 확대경이라 기능적인 면에서는 괜찮은데 거울 면적이 작아서 화장할 때 좀 답답하더라구요. 그리고 오빠는 뒤에 확대경을 자주 이용하는데 반해 저는 일반경만 이용하거든요. 다이소에 고무장갑 사러 갔다가 우연히 들른 거울코너에서 큼지막한 거울을 보고 안사올 수 없었어요 ㅎㅎ;;

다이소에서 가장 비싼 물건이 5천원이라고 들었는데 맞나요?ㅎㅎ 그게 맞다면, 가장 비싼 물건을 사왔어요. 정확한 이름은 '사각스탠드거울(특대)'입니다. 거울 코너에 거울들이 굉장히 많았는데 그 중 가장 큰 사이즈였어요. 특대형 거울은 두가지 모양이 있었는데 하나는 원형, 하나는 요 사각형이었어요.

비닐포장 간단히 되어 있었구요. 

사올 때부터 느꼈지만 진짜 큽니다. 얼굴을 너무 적나라하게 보여줘서 당황스럽긴 했는데요, 평소엔 화장은 그렇다 쳐도 작은 거울로 보면서 머리까지 하려고 하니 좀 답답했는데 이건 그럴 일은 없겠더라구요.

제가 한 왕손하는데 거울 사이즈가 엄청 큰 게 느껴지시나요 ㅎㅎ

가까이서 보면 저렴한 티가 나긴 하는데, 그래도 이정도 퀄리티면 만족스러워요. 보통 인터넷으로 시키면 배송비까지 하면 기본 만원은 드니까요 ㅎㅎ 거울 디자인 크게 신경 안쓰시고 큰 거울 필요하신 분들에게 추천드려요. 다이소는 진짜 없는게 없네요 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