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연금복권 긁으면? 긁은사람 여기 있쒀요~

by 면지 2023. 9. 10.
반응형

안녕하세요 ^^ 면지입니다. 직장생활 3년차,, 예전에는 로또나 복권을 사는 이유를 몰랐는데, 이제는 조금 알게 되었어요. 익숙한 로또를 종종 사다가 가망이 없어보여서 '연금복권'을 사봤어요. 한 게임당 천원인건 똑같더라구요. 다만 번호를 선택하거나 하는건 없고 게임을 사면 정해진 번호가 다 적혀서 나와요. 

처음이라 잘 몰라서 3천원어치만 달라고 해봤어요. 3장 주시더라구요. 가운데에 긁고 싶게 '0조 000000' 이라는 번호가 적혀 있구요. 추첨시 이 번호를 맞춰보면 됩니다. 추첨일은 9/14 목요일이네요. 로또와 다르게 목요일 추첨이구요. 

1등은 월 700만원씩 20년간 지급한다고 해요. 잠깐 상상해봤는데,, 너무 행복할 거 같습니다.. ♥ 평생은 아니더라도 20년은 회사를 취미로 맘 편히 다닐 수 있겠어여 ㅎㅎ

중요한 것은..!! 번호 밑에 보시면 '추첨번호 훼손 시 당첨금이 지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라고 적혀 있는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긁었어요 ^^,, 3장 산게 번호가 0조만 다르고 뒤 여섯자리가 똑같더라구요. 그래서 저는 이게 긁어야 그 안에 번호가 새로 나오나보다 하고 냅다 긁었습니다. ※ 결론은 긁으면 안됩니다...!!!

뿌듯하게 다 긁었는데, 빨간 글씨로 '당첨금 지급 불가'라고 적혀있네요 ^_^ 천 원 안녕.. 천원이라면 상관없는데 당첨복권이라면 정말 아찔하네용 ㅎㅎㅎ

추첨은 매주 목요일 저녁 7시 5분, MBC방송에서 한다고 합니다. 장당 천원이구요.  1등은 아니더라도,,2등만 되어도 정말 행복할꺼 같아요. 2등도 월100만원씩 10년이라고 하네요. 여러분 암튼,, 연금복권 저처럼 동전으로 긁고 싶어도 냅다 긁지 마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