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문닫힘방지 도어쿠션 천원 구매 후기

by 면지 2022. 9. 2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가을이 되면서 바람이 은근 불더라구요. 그래서 문이 쾅쾅 닫히기 시작했어요;-; 최근에 한 번 화들짝 놀라서 도어쿠션을 다이소에서 사왔어요.

가격은 천원밖에 안하더라구요. 사실 전 이거 말고 바닥에 걸쳐놓는걸 하고 싶었는데, 오빠가 강력히 주장해서 이걸로 샀어요 ㅎㅎ...

2개이고, 폭신폭신한 eva재질이에요. 사용 방법은 사진에 딱 나와 있어서 쉬워요.

문 두께가 두툼한데, 그에 비해 도어쿠션 간격은 좁아서 짱짱하게 들어맞더라구요. 그래서 좋았어요. 손으로 확 빼지 않는 이상 바람으로는 안닫힐거 같아요.

귀엽긴한데ㅎㅎ 애초에 어쨌건 문은 바람에 왔다갔다 할 거 같아서 받침대형이 그립지만 어쩔 수 없네요.

문 확 힘줘서 밀어보니 이정도 들리는 정도에요. 확실히 폭신폭신해서 안정감이 있네요.

평소에 안쓸 땐 이렇게 걸어서 보관하라고 되어있었는데, 직접 해보니 고정이 안되더라구요. 툭툭 떨어짐;;

저희는 문쪽이 아니라 경첩이 있는 쪽에 걸기로 했어요. 아예 문이 잘 안닫히게끔요.

요렇게 두 개니까 위 아래쪽에 한개씩 꽂아놨습니다. 한동안은 바람 걱정은 없겠네요ㅎㅎ 다이소에 가보니 도어쿠션 형태는 다양하더라구요. 취향껏 고르심 돼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