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건강보험을 통해 무료로 받은 자궁경부암 검사결과 후기

by 면지 2022. 9. 2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최근에 산부인과에서 질염과 자궁경부암 검사를 받고, 결과를 기다리고 있었는데요.

서울 길동역 산부인과 추천 '메리제이산부인과' 질염검사 자궁경부암검사 후기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산부인과에서 질염 검사를 받고온 후기입니다. 잔병치레를 크게 앓지 않는 편인데, 한 1년전부터 밑이 가렵고 따갑고 하는 증상이 생기더라구요. 겁이 났지만

guswl0863.tistory.com

균검사는 하루 뒤에 결과가 나왔고, 자궁경부암 검사는 검사일로부터 5일정도 걸린다고 했는데, 이틀만에 그 결과를 이메일로 받을 수 있었어요! 무지하게 빠릅니다 건강보험공단,,ㅎㅎ

우편으로 온다고 했는데, 이메일도 추가신청이 가능해서 네이버 메일로 선택했어요.

제목은 '건강검진 결과통보서'라는 제목으로 왔고, 그 옆에는 검진받은 병원 이름이 적혀 있었어요.

2일만에 건강보험에서 온 메일을 열어보면 뜨는 창ㅎㅎ
첨부파일에 제 검진 결과가 나와 있었어요. 들어가봅시다~~

개인정보사항이다보니 주민번호 뒷자리 7자리를 치고 들어가야 해요. 은근 긴장이 되더라구요.

안그래도 검진받은 병원하고 다른 걸로 통화할 일이 있었는데, 문제없을거라고 하셨지만 그래도 긴장쓰 ^^

한페이지로 간단하게 결과통보서가 나옵니다. 자궁경부세포검사 결과는 다행히 음성이었고, 이상소견도 없구요.

1년 후 정기검진 받으라는 내용이 적혀있었어요. 앞으로는 귀찮아 하지말고, 잘 챙겨서 검진 받으려구요.

건강보험을 통해 무료로 검진도 받을 수 있다는걸 이번에 처음 알았는데요. ✔️ 젊은 나이지만, 예전에 안아프던 어깨.허리도 쑤시기 시작하고 쉽게 피곤해지는게 느껴지니 건강관리의 중요성을 조금씩 실감하는거 같아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