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다이슨 에어랩 정품등록방법

by 면지 2021. 8.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다이슨 에어랩을 지르고 60만원이라는 금액에 부담이 컸지만..  넘나 만족하고 잘 쓰고 있습니다. 산 걸 후회 안한 상품 중 넘버원이랍니다.

비싼만큼 고장나면 맴찢 그 이상이겠져,, 그렇기에 정품  등록을 반드시×1000 해줘야합니다. 정품등록 하는 게 엄청 간단하기 때문에 배송받구 기왕이면 바로 하시는걸 추천드립니다.

www.register-dyson.co.kr 에 접속하시면 됩니다. 회원이 아니시라면 회원가입부터 합니다. 회원가입은 카카오톡과 연동이 돼서 그렇게 진행했어요^.^

정품등록시 제품 일련번호와 구매일자 입력이 필요해요. 구매일자는 생각이 안나서 이전에 카카오톡에 왔던 알림을 확인했습니다.

제품 일련번호와 구매일을 입력하구요. 그게 끝입니다! 읭? 하실 수 있는데 이게 정말 끝이에요. 진짜 간단하니까 정품 등록 꼭 하세요!-!

짠~~~ 다이슨 제품 등록이 완료되었다는 창이 떴습니다.

구매일로부터 2년이 보증기간이라고 생각하심 되네요. 후기를 보니 관리만 잘 해주면 망가지는 일은 없는 것으로 보았는데, 혹시나~아주 혹시나 사람 일은 모르는게 아니겠어요ㅎㅎ

제품등록을 마치고 나니 다이슨에서 제품 등록이 완료되었다는 카톡이 왔습니다.

제품 일련번호는 어디서 확인하냐구요?ㅎㅎ 처음에 주문했을 때 포장박스 막 버리심 안됩니다... 전 귀찮아서 안버렸었는데 거기에 일련번호가 있었다구요.. 운좋음ㅎㅅㅎ

블로그하는게 이렇게 도움이 될 줄이야!-! 사진 찍어놓으세요 여러뷴..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