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대전 유성구 원신흥동 카페 추천 '커피를해랑'

by 면지 2023. 9.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대전 유성구에 있는 '커피를해랑' 이라는 카페에 다녀왔어요.

미리 네이버에서 찾아보고 방문했는데, 커피가 맛있어보이고 라떼아트도 넘 예쁘더라구요.

주문 후 받은 진동벨이구요ㅎㅎ

카페 내부 모습이에요.

겉에서 볼 때보다 내부가 훨씬 넓더라구요. 창가쪽 자리도 있구요. 아주 깔끔하구 예뻤어요.

메뉴판이에요. 메뉴판마저도 카페 내부처럼 깔끔하게 정리돼 있어요.

시그니처 메뉴들 중 아몬드해랑으로 시켰어요. 가격은 꽤 나가는 편이에요. 6천원입니다.

라떼아트를 보고 카페라떼를 마시려고 했는데, 시그니처메뉴를 보고 나니 잊어버렸어요ㅋㅋ 아쉽ㅠ

스무디도 있구 빙수도 팔더라구요.

케이크도 팔길래 결혼식 뷔페 먹기 전이라 고민하다가ㅋㅋ 한조각 시켰어요.  흑임자로 주문했구요.

기다리는동안 벽면에 전시된 컵 구경했어요. 단정하니 예쁩니당

아몬드해랑 아이스 2잔과 흑임자케이크 나왔어요. 비주얼이 진짜 예쁘더라구요ㅠ ㅠ

옆에서 봤는데 컵도 너무 예쁩니다...샷이 섞이기 전이라 층이 나뉘어 있는 것조차도 예뻐요ㅋㅋ

흑임자케이크는 크림층이 보시다시피 무쟈게 두꺼웠는데, 느끼하지 않더라구요.

그 밑에는 흑임자떡같이 쫀득한 질감이 있었구 가장 아래는 시트였어요. 케이크가 아주 밀도가 높고 꾸덕한 느낌이라 전 좋았어요bb 아메리카노와 잘 어울릴 듯 해요.

시나몬 가루가 크림위에 콕콕 뿌려져 있구요. 아몬드크림이 아주 쫀득해요. 크림 먹으면서 입으로 쑤욱 안쪽의 샷까지 마시면 쌉싸름하니 조화로워요.

커피는 달다구리하니 당충전하기에 딱이었습니다bb 종종 생각날 거 같지만... 대전은 일이 있어 잠깐 간거라서 또 못갈거 같아요ㅠ

대전지역화폐도 쓸 수 있는 곳이니 활용하셔요ㅎㅎ 커피 맛도 좋고 무엇보다 커피나 디저트 모두 정성이 그득 담긴거 같아 만족스러웠어요bb 추천합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