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처갓집 슈프림양념치킨 처음 먹어본 후기

by 면지 2023. 9.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_^ 면지입니다. 처갓집에서 슈프림치킨을 이번에 처음 먹어보게 되었어요.

하얀소스가 올라간게 보여서, 느끼할거 같아 제 스타일은 아닐거 같았는데 오빠가 먹어보고 싶어했어요.

배달이 좀 오래 걸렸지만,,ㅠ ㅠ 무튼 약속된 시간 내에 도착하긴 했어요. 가격은 할인 다 받아서 20,500원 나왔어요.

콜라캔 꽂혀있네요.

열어봤어요. 치킨에 소스가 듬뿍 뿌려져 있었어요. 순살로 주문했어요. 치킨 외에도 튀긴 떡이 같이 들어있어요.

마요네즈 맛도 나고, 달달하기두 하고ㅎㅎ 달달+느끼한 맛이 섞여있었어요.

소스가 두가지가 섞여있어서 비주얼은 진짜 예쁘지 않나요ㅎㅎ 전혀 맵지 않구요.

개인적으로 먹어보니 맥주가 무지하게 땡기더라구요.   확실히 맛이 없는건 아니지만,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ㅋㅋㅠ ㅠ 아직까지 제 원픽은 교촌 오리지널반반☆입니다ㅎㅎ달달+느끼한 맛 좋아하시면 추천드립니당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