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카페 '토팡가커피 로스터스' 추천

by 면지 2023. 10.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이번 포스팅은 카페 리뷰에요. '토팡가커피 로스터스'라는 곳이구요. 서울 성내동에 위치해 있어요.

카페 외관이구요. 분홍분홍하니 귀엽습니다ㅎㅎ

오빠가 직접 검색해서 가보고 싶다고 픽해놓은 곳이었어요. 커피 맛이 좋다길래 두근두근ㅎㅎ

카페 메뉴판입니다.

오빠는 카푸치노, 저는 아이스카페라떼 각각 시켰어요. 핸드폰 번호로 포인트 적립도 가능해요.

에이드,티류도 있어요. 지금 보니 핸드드립도 있네요. 사장님이 넘 친절하셨어요bb

카페 내부 보여드릴게요.

아치형 통로가 눈에 띄더라구요. 우선 넘 깔끔했어요. 음료 주문 시에 진동벨을 안주시길래 의아했는데 음료를 직접 가져다 주시더라구요.

쿠키랑 스콘 다 구워진 소리가 들려서 초코호두쿠키도 하나 시켜서 나눠먹기로 했어요ㅎㅎ

음료 기다리는 동안 두근두근ㅎㅎ

짜잔ㅎㅎ 카푸치노부터 보여드릴게요. 계피향이 은은하게 퍼지더라구요.

라떼아트도 잔도 너무 예뻐서 마시기가 아까울 정도였어요ㅠㅠ

라떼아트 확대!! 고소하니 맛있었어요bb 입맛 까다로운 오빠 입맛에도 잘 맞았어요ㅎㅎ

그 다음은 제 라떼에요. 꼬숩고 적당히 진하니 제 입맛에 딱이었습니당bb

컵받침도 심플한데 예쁘더라구요.

라떼를 맛나게 먹다가 쿠키도 시켰는데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ㅎㅎ 맛있는 커피 마시는 시간이 넘 행복해요.

초코쿠키이구요. 구운지 얼마 안돼서 초코가 흐를 수 있다고 했는데 겉보기엔 잘 모르겠더라구요.

근데 말한대로 갈라보니 초코가 촉촉하니 흐르더라구요ㅋㅋ 생각보다 많이 달지 않고 중간중간 호두도 씹혀서 맛났어요.

전 원래 쿠키를 좋아하는 편은 아닌데두 커피랑 잘 먹었어요ㅎㅎ일반 아메리카노도 맛이 궁금해서 담에 또 가볼 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