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

롤 초보의 무작위 총력전 도전기 : 애니비아 S+등급, 소라카 S등급

by 면지 2019. 8.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제가 해 본 컴퓨터 게임이라고는 그랜드체이스, 메이플스토리가 거의 마지막이었는데요. 최근에 롤을 시작했는데 넘 못해서 엄청 깨졌어요 ㅋㅋㅋㅠㅠ 라인전에서 쓰는 용어들도 알아듣기 너무 어렵고, 무엇보다 적에게 한 번 잡히면 그냥 죽더라구요 ㅠㅠ 아이템도 뭘 사야할지 어려워서 추천템만 샀구요. 그렇게 하다가 칼바람 무작위 총력전을 알게 돼서 요새 라인전 대신 그것만 하고 있어요.

요새 좋아하는 캐릭터는 애니비아, 소라카, 질리언 등이에요. 주로 사정거리가 길고 가까이 안 붙어도 되는 캐릭터가 좋더라구요. 

템도 여전히 추천템이나 끌리는걸로 대충 사는데요. 앞으로는 다른 블로거님들꺼 참고해서 공부해 볼 생각이에요. 그러면 나중에는 라인전에서 0킬 20데스를 극복할 날이 오겠죠?ㅋㅋㅋㅋ 칼바람은 뭔가 막 밀어붙여도 욕을 덜 먹어서 재밌는 것 같아요. 이 날은 애니비아로 S+등급을 받았어요 ㅎㅎ~ 뿌듯!

혼자 동떨어진 적을 W로 얼음결계를 쳐서 포탑으로 못 가게 막은 후, R을 쓰면 같은 팀이 와서 공격하게 기회를 제공해주는 역할을 했어요.

 

마법 피해량이 13,170으로 꽤 높죠?ㅎㅎ 사실 S+등급이 어떤 기준으로 정해지는진 저도 모르겠어요 ㅋㅋ

 

 

이건 소라카로 S등급을 달성한 판이에요. 초반에는 소라카로 W힐만 넣었는데, Q,E를 더 빨리 찍어서 공격형으로 가니까 더 재밌더라구요. W는 진짜 필요할 때만 간간히 써주고요. W를 많이 쓰면 오히려 제 피가 부족해서 상대가 저만 노리더라구요. 풀숲에 숨어있다가 E,Q 순으로 공격하고 포탑 근처에서 못 내려오게 Q로 계속 견제했어요.

롤 초보의 도전은 계속 됩니다 ㅋㅋㅋㅋ 이 카테고리는 일기장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