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롤

롤 칼바람나락 무작위 총력전 모르가나, 잔나 S-등급 달성

by 면지 2019. 8. 6.
반응형

지난번에 롤 무작위 총력전을 하고 있다는 글을 썼는데 역시 누적 조회수가 0이네요 ㅋㅋㅋㅋ(내적 울음)

아무도 안보시는데 글을 쓸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래도 블로그가 정보전달용만이 아니라 제 일기장이기도 하니까 오늘도 씁니다. 그림판으로 아이디를 모자이크 하는게 귀찮긴 하지만요.

롤 초보인지라 매번 하고 싶은 캐릭터는 정해져있었어요. 애쉬, 질리언, 바루스 등 가까이 붙지 않고 멀리서도 깐족댈 수(?) 있는 캐릭터를 선호하는 편이에요.

 

 

이 날은 몇 번 안해본 모르가나를 해봤어요.

Q가 속박, W가 함정?같은 걸 만들어서 나서스 처럼 지속적으로 피가 달게 만드는 스킬이더라구요.

E는 본인 혹은 아군에게 보호막을 씌워주구요.

Q스킬이 럭스 Q보다도 사정거리가 길다고 느껴졌어요. 잘만 던지면 한 명쯤은 속박에 걸리게 할 수 있더라구요. 주로 수풀에 숨어있다가 Q를 쓰고, 속박에 걸리면 냅다 W를 쓰면서 도망가는 식으로 계속 했어요. 얍삽 플레이죠.

 

 

적에게 가한 마법피해랑이 55,000일 정도로 모르가나는 W가 가장 쓰기 편한 스킬인 것 같아요.

 

 

 

잔나도 칼바람 나락에서 제 최애 캐릭터 중에 하나에요. 소라카와 잔나가 제 느낌엔 비슷해요. 챔피언도 금발에 민트색 머리띠 너무 신비스럽고 예쁘지 않나요 ㅠㅠ 개인적으로 잔나가 Q로 회오리바람을 날리는 스킬을 제일 좋아해요.

덤불 속에 숨어서 Q를 쓴후 회오리바람의 방향과 적의 방향이 일치할 경우 다시 Q를 눌러서 공중에 띄우는거죠.

우리팀이 불리해서 포탑으로 도망갈 때도 적을 띄워서 시간을 벌기 좋아요.

 

 

챔피언에게 가한 피해량은 아무래도 미스포춘과 이즈리얼이 높네요. 적에게 가한 피해량 전체값은 85,072에요. 포춘 다음이죠. 아직까지는 문도, 제드, 판테온, 가렌 등은 저에게는 타이밍 잡기도 어렵고, 템도 잘 사야 하는데 그것도 잘 모르겠어요 ㅋㅋㅋㅋ그런 종류의 캐릭터가 나오면 우선 냅다 주사위를 굴리기 바쁘죠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