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롭스 염색약 추천 리엔 흑모비책 한방크림염색 흑갈색 후기

by 면지 2021. 11.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갑자기 급! 염색을 하고 싶어서 롭스에 들렀어요. 무슨 염색약을 살까 고민하다가 새치염색약 후기가 좋길래 사봤어요.

리엔걸로 샀고, 할인해서 4950원이었어요. 긴머리라서 두 통 샀구요. 봉투까지해서 만원 나왔어요.

새치염색약이다보니 3회분이 들어있구요. 흑색은 넘 어두울거 같아서 흑갈색으로 샀어요. 제 머리는 자연갈색입니다ㅎㅎ

박스에 보면 뒤에 어떻게 나올지 미리 볼 수 있었어요. 겨울이니까 딥한 검정색은 하고 싶은데, 그렇다고 너무 검정은 싫었거든요(?)

1제와 2제를 섞고 머리에 발라주면 됩니다. 향이 완전 한방약재 향이에요. 그래도 다른 염색약보다는 향이 덜 독해서 머리가 안아팠어요.

패치테스트를 해봐야 알러지 등 증상을 미리 알 수 있겠죠. 전 바로 진행했어여ㅎㅎ..

사용설명서에요.

10-15분정도 기다리면 된다고 합니다ㅎㅎ

구성품입니다. 빗,플라스틱통,1제&2제 들어있어요. 그리고 장갑, 등에 두를 비닐 있구요. 그리고 사진엔 없지만 트리트먼트 1회분도 하나 들어있어요.

약이 짜보니 밝은색이라 뭐지? 싶었는데 섞으면 금새 어두워집니다ㅎㅎ이 때부터는 핸드폰에 약 묻힐까봐 사진을 찍을 새가 없었네여

고루고루 잘 바르고 비닐로 머리를 감싸줍니다. 혼자서 특히나 긴머리에 꼼꼼히 약을 바르기에는 무리가 있어요. 저도 도움을 받았습니다ㅠ ㅠ

전 사진이 없는게 아쉽지만.. 후사진입니다ㅜㅜ 약이 잘 안발라진 부분이 있어서 갈색빛도 나긴 하지만 전체적으로 검정이죠ㅎㅎ

색은 아주 잘 나왔는데, 머릿결이 아주 뻣뻣해졌어요;;

뒷관리가 더 중요하겠죠. 트리트먼트도 주문해뒀구요.  셀프염색후기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