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마켓컬리 광화문미진 들기름 막국수 달콤짭쪼롬하네

by 면지 2021. 12.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_! 이번에 마켓컬리에서 주문할 때 처음 먹어본 들기름 막국수 리뷰입니다.

이걸 왜 샀냐면요. 그냥 궁금했거든요ㅎㅎ 원래 9900원인데 할인할 때, 8천원대에 샀어요. 2인분 들어있고, 개별포장이에요ㅎㅎ 냉동보관 제품이구요.

메밀생면, 들기름, 맛간장소스, 김가루가 각각 2개씩 들어있어요.

뒤에 열심히 찾아봤는데 어떻게 해먹는건지 조리 방법이 없더라구요;-; 제가 못찾은 걸까요,, ㅠ ㅠ

칼로리는 100g당 266kcal에요.

조리법은 마켓컬리를 참고했어요. 엄청 간단해요. 면을 2분 30초정도 삶고, 찬물로 헹궈 소스넣고 비비면 끝! 진정한 자취조리음식(?) 이네요ㅎㅎ

김가루 양이 상당히 많더라구요ㅎㅎ 맛은 달달+고소해요. 여기에 씻은 묵은지가 올라가면 더 맛있을거 같아요.

비비면 이런 비주얼ㅎㅎ 어린이들도 잘 먹을거 같은 맛이에요. 조리가 매우 간편하나 개인적으로 개운한 끝맛을 좋아하는 저한테는 자꾸 생각나는 특별한 맛은 아닐거 같아요. 종종 별미로 먹기 좋은 맛!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