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악

모여봐요 동물의숲 K.K 나비보벳따우 가사 알아보기

by 면지 2020. 4.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빗보벳따우'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동물의 숲이라는 게임을 유튜브에서 접하고나서 해보고 싶다는 마음이 들었는데, 비싼 가격 때문에 선뜻 살 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유튜버들이 많이 하고나서부터 가격이 더 올라서 살수가 없...ㅎㅅㅎ 마스크 가격 오르듯이 정말 많이 올랐어요.

그래서 공부할 때 종종 듣는 노래가 있는데요.

발라드, 가요도 아닌 동물의 숲에서 K.K는 캐릭터가 부르는 노래에요.

저는 잭슨, 애플 정도만 알고 있었는데 K.K라는 친구도 너무 귀엽고 매력적이더라구요.

이 친구가 바로 K.K이구요. '나빗보벳따우'는 동물의 숲에서 이 친구가 부르는 대표곡이에요.

진한 눈썹이 매력적인 친구로, 통기타를 든 채 다리를 꼬고 있는 모습이 아주 시크하지 않나요.

 

직접 들어본 결과 '나빗보벳따우','보보벳띠'가 정확하게 들리고 중독적인 멜로디가 매력적인 노래에요.

직접 귀로 들리는 가사는 다음과 같아요! 전자음 같기도 하구요. 들어보시면 아시겠지만, 전혀 무슨 뜻인지는 모르겠지만 멜로디가 중독적이라서 아무생각없이 듣기 너무 좋아요 ㅋㅋㅋㅋ

동물의숲 K.K <나비보벳따우>가사

나비보벳따우

봅보베띠

나비벳뽀 X 3

웍오왹 왹왁윅오우

흠흠

 

(반주)

(반주)

나비보벳따우

봅보베띠

나비벳뽀

(휘파람)

봅보비따우

나비보벳따~우

봅보베띠

나비벳뽀

나비보벳따우

빼뽀빗따우

흠흠

(반주&휘파람)

 

이 들리는 가사를 사람들이 들리는대로 해석한게 아래 가사에요. 다들 사회적 거리두기 하면서 집에서 있어서 그런지 이것저것 정말 많이 하시는 것 같아요. 저에겐 그냥 의미없는 가사로 들렸는데, 아래처럼 해석하고 보니까 감동적이라는 ㅜㅜㅜ

How we do it now
이제 어떻게 하죠?
We'll on edge
우린 벼랑 끝에 내몰릴 거에요
Now meet a Woe
이제 슬픔가 마주해야 해요
No.we hold it tight
아뇨.우린 꽉 잡아야해요
Although edge
비록 벼랑 끝일지라도
We're one at now
우린 지금 하나에요
Now we all get now
이제 우리는 방법을 알아요
Don't forget this
이것을 잊지 마세요
Now win at woe
이젠 슬픔으로 부터 승리하세요
Be forget that What is woe
슬픔이 뭐였는 지조차 잊어버리세요

K.K를 둘러싸고 동물들이 지켜보는 모습 너무 귀엽지 않나요. 저는 동물의 숲 게임을 하진 않지만, 유튜브 영상으로 본 결과 동물들 종류도 많고 인기있는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마을 꾸미는 재미도 있고, 동물들마다 특색도 있구요. 영상으로 본 결과 제 최애 동물은 애플이 ㅋㅋㅋㅋ!!

유튜브에는 이미 '나비보벳따우'가 인기가 상당합니다. 심지어 1시간 버전도 있어요 ㅋㅋㅋ 그거 들으면서 포스팅하고 있는 저....

https://www.youtube.com/watch?v=4n7RoG2M4ao

위 링크 타고 가시면 1시간 영상 보실 수 있어요~ 공부할 때 들으면서 하면 집중 개꿀!!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