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세상 화려해진 카카오톡 프로필 꾸미기(이모티콘,D-DAY,음악,사진 등)

by 면지 2020. 4. 23.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제 남자친구가 카카오톡 프로필 편집 해봤냐고 물어보더라구요. 예전에는 카톡 프로필 사진만 해놓는 정도였지만, 요새는 그런거에 관심이 없어서 안했다고 말했는데 해보라고 하더라구요. 들어가보니까 세상 기능도 많아지고 화려....bbb 이미 남친도 너무 귀염뽀짝하게 꾸며놨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한 번 도전해봤어요.

아무 사진도 없는 휑한 제 프로필 ㅋㅋㅋㅋ 배경도 1도 안꾸며놔서 기본이에요. 우선 본인 아이디를 클릭하시고 '프로필 편집'으로 들어갈게요.

 

 

아래쪽에 사진부터 음악, 이모티콘, 글자, D-DAY까지 다양한 기능이 있어요. 가장 먼저 달력표시(D-DAY)를 클릭해봤어요! 연애 하시는 분들이라면 대놓고 나 연애중이야~ 표시할 수 있는 기능이죠 ㅎㅎㅎ D-DAY 종류도 상당히 많더라구요. 몇가지만 있는게 아니었어요. 개인적으로 저 분홍색이 제일 귀여웠어요 ㅋㅋ

이렇게 다른 디자인들도 있답니다~

 

 

 

디데이 설정시 '제목'을 꼭 입력해야 하더라구요. 이걸 입력을 안하고 싶었는데 안그러며면 확인이 안되더라는....ㅎㅅㅎ

첫 날짜를 입력하면 알아서 계산을 해준답니다.

 

 

 

뭘 써야 할지 몰라서 *-* 아무 의미없는 표정 넣기 ㅋㅋㅋㅋ 이렇게 내용 작성을 완료한 후에도, 디자인을 변경할 수 있어요. 고르기 어려우시면 먼저 아무거나 골라서 입력 후 디자인을 마음대로 바꿔보세용

 

 

다음은 꾸밀 수 있는 이모티콘들이에요. 선거 도장 있는거 보고 깨알 웃음 ㅋㅋㅋㅋㅋ

선택해서 원하는 곳에 배치할 수 있구요. 여러 개 붙여도 상관 없어요. 마스크 무엇이냐며 ㅋㅋㅋㅋㅋ

네온 느낌의 이모티콘들도 있구요. 캡처를 다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았어요!! 배경을 안바꾼채로 스티커만 붙여보니까 너무 구리더라구요(?) ㅋㅋㅋ 여러분들은 저보다 예쁘게 꾸미실 수 있을거에요.

 

카카오프렌즈 친구들도 스티커로 마련돼 있더라구요. 귀여운 피치와 곰돌쓰를 양 옆에 붙여봤어요. 남친이 이런 식으로 꾸몄길래 저도 해봤는데 배치가 좀 별로인듯..(?) 이모티콘 자체는 넘모 상큼하네요.

 

 

 

이렇게 아예 다 꾸며져서 한 번의 클릭으로 꾸미기를 마칠 수 있는 옵션도 있어요!

가장 만족스러웠던건 배경이에요!! 배경에 효과를 넣을 수 있는건데요. 벚꽃 흩날리는 듯한 배경이랑 피치랑 찰떡...! 별이 오총총 박힌 배경도 있고 예쁜거 많아요. 이렇게 꾸미기를 마치고 오랜만에 제 사진도 넣었어요 ㅋㅋ 아기자기하게 프로필 꾸미시는거 좋아하신다면 한번 꾸며보세요. 재밌더라구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