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모여봐요 동물의 숲 '나와 어울리는 동물의숲 주민 찾기'

by 면지 2020. 4.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코로나 때문에 사회적 거리두기를 위해서 집콕하시는 분들이 많은 걸로 아는데요. 그래서인지 게임.드라마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취미가 인기가 많아진 것 같아요. 닌텐도 '동물의 숲'도 그 중 하나이구요.

직접 게임을 하진 않았지만, 거기 나오는 동물들이 너무 귀여워서 몇 명은 알고 있어요!

최근에 자기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을 찾아주는 설문조사가 있다고 해서 저도 해봤어요 :)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게임 유튜버가 동물의 숲 하는걸 본 적이 있는데, 동물들마다 성숙,먹보 등등 각자의 개성이 있는 것 같더라구요.

이를 토대로 저와 맞는 동물을 찾아주는 것 같았어요.

 

 

 

질문들은 아주 간단해요. 'yes' or 'no'의 답변으로 나올 수 있는 질문들이구요.

저에게는 거의 대부분 거리낌없이 네.아니오로 명확하게 나오는 질문들이라서 술술술 해결했네요 ㅎㅎ

 

 

캡처하다가 꽤 질문이 많아서 이만 생략했어요!

개인적으로 동물의 숲에서 애플,뽀야미 등 햄스터 종류가 너무 귀여워서 그런 친구들이 나와줬으면 생각하면서 질문에 응했답니다 ㅋㅋㅋ 원하는게 있는 답변자....

잭슨이 인기투표 1위인거는 알고 있지만, 뽀야미의 귀여운 눈 그리고 동글동글한 모습을 보고 안빠질 수 없었답니다.

분석 중이라고 뜨면서 금방 결과가 나오는데요. 진짜 궁금했어요 ㅋㅋㅋ

두근두근.....

그 결과는???

설명도 나왔습니다. 사람들에게 관심이 많긴 하지만, 스트레스를 꽤 잘 받는 편이라서 의아 ..ㅎㅅㅎ 

솔직하게 답변했다고 생각했는데 설명 자체는 저랑 잘 안맞는 것 같아요 ㅋㅋ

혼자 있는걸 정말 좋아하구요.

침묵이 흐르는건 싫어하지만 분위기 메이커는 아니거든요!_! 허헣

 

그리고 희귀성 3%인 참돌이라는 친구가 나왔어요 ㅋㅋㅋ

원하던 애플이는 안나왔지만, 이 친구도 넘나 졸귀탱....

그리고 짝궁인 여울이도 졸귀!

아기자기하게 꾸미는 게임은 별로 안좋아하는 편인데도 동물의 숲은 끌리는 면이 있네요.

짧은 시간 내에 가능한 설문이니까 여러분들도 한 번 해보세요! ㅎㅎㅎ

https://dodamind.kr/test-ds/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 찾기 - 도다마인드

나와 어울리는 동숲 주민은?

dodamind.kr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