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강동구 수제버거 <분더버거> 디아블로 알로하 하와이언

by 면지 2022. 8. 1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오늘은 서울 강동역 근처에 있는 <분더버거>에 다녀왔어요.

○ 장소: 서울 강동구 천호대로168가길 57 102호
가까운 곳은 강동역이구요. 저는 걸어서 갔어요. 주변에서 맛집이라고 익히 들어왔거든요.

평일 점심에 갔는데도 손님들이 꽤 많더라구요bb 가게가 아담하고 작은 편이구요!

우선 메뉴판부터 보여드릴게요.

테이블당 1개만 주문 가능한 치즈벨벳버거에요! 전 보기만 해도 느글거리지만, 치즈 좋아하시면 도전해보시는거 추천!ㅎㅎ 대신 가격이 상당하네유

저는 매콤한 맛이 먹고 싶어서, 디아블로 시켰구요.  수제버거라서 가격대는 꽤 있는 편이었어요.

세트로 자연스레 주문했는데, 일반 패스트푸드점과는 다르게 감튀+음료가 5천원 추가더라구요.

아무생각없이 전부 세트로 시켰는데, 직원분이 너무 많을거 같다고 미리 알려주셔서 다행이었어요ㅋㅋ 2명당 1개 세트로 시키면 딱 좋을거 같았어요.

사이드메뉴도 있네요ㅎㅎ

자리에 포크.나이프 준비돼 있구요. 수제버거이다보니 버거를 잡고 먹는거보다 썰어먹는게 훨씬 편하더라구요.

가게 느낌있죠ㅎㅎ포장 해가시는 분도 있었어요. 콜라1, 스프라이트1 선택한 세트2개에 각자 버거 한개씩 시켜봤어요.

감튀 사진은 못찍었는데, 감자튀김에 후추.소금간이 이미 돼 있는거 같더라구요. 케찹 주셨는데, 굳이 안찍어먹어도 맛났어요.

음료도 각자 마실 수 있게 얼음컵 1인당1개 준비해주셔서 좋았구요.

이게 바로 디아블로~ 고기랑 치즈가 있어서 할라피뇨랑 매운 소스가 많이 맵진 않았고, 끝에 약간 올라오는 정도였어요. 단맛이 없는 담백하면서 매콤한 맛이었어요. 저는 햄버거 번이 맛있더라구요.

단면이 보이는 저 햄버거는 알로하 하와이언이에요. 파인애플과 달달한 블루베리 소스가 들어있어서 디아블로보다 더 무난한 맛이었어요bb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