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용산역 내부 카페 먹거리 등 알아보기

by 면지 2022. 8. 1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용산역 내부 포스팅입니다. 용산역에서 기차탈 일이 있었는데, 기차 타기 전에 커피가 넘 마시고 싶더라구요.

근데 검색해서 미리 찾아봐도 꽤 시간이 지난 포스팅들이라 제가 직접 찍어왔습니당 ㅎㅎ

역에 사람이 너무 많아서 1차로 놀랐어요..ㅎㅎㅎ 용산역 와본거 같은데, 안와본것도 같은 새로운 느낌이었어요ㅋㅋ 용산역 내부에 있는 가게들 보여드릴게요.

찰보리빵이랑 만쥬 파는곳 있구요. 지하철에서 만쥬 냄새 맡아본 분은 아시겠지만ㅋㅋ 이 근처에서 만쥬의 강한 향이 어마어마합니다bb

기차에서 간단히 요깃거리할 수 있는 오니기리도 있구요.

도너츠와 닭강정도 있습니다.

편의점 당연히 있습니다.

롯데리아도 있어요. 여기 완전 만석이더라구요.

그 바로 옆에는 뚜레쥬르 빵집 있구요.

어묵집도 있었어요.

어묵집 바로 옆에는 크리스피 크림도넛 자판기도 있어요. 넘 신기하더라구요ㅎㅎ

그리고 용산역 정중앙에는 카카오프렌즈 팝업스토어가 자리잡고 있어요.

귀여운 춘식이가 눈에 들어옵니다..

가장 귀여웠던건 바로 이 친구...수면바지에 야무지게 손넣고 있는 이마찌부춘식 ❤ 너무 귀엽고욥

역 전광판 옆에 커피집도 있었는데, 가격이 한 4천원정도 해서 우선 좀 더 돌아보기로 했어요ㅎㅎㅎ

그러다 찾은 '트리핀 카페'에요.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 잔 테이크아웃하러 갔습니다.

가격은 비슷했읍니다..  비싼 물가에 슬플 따름이지만,  커피가 너무 마시고 싶기에 주문해봅니다.

그런데. ..!! 결제하려고 보니, 승차권 할인 버튼이 있더라구요. 당장 핸드폰을 꺼내 qr인식을 시켜줍니다^^ 덕분에 3,400원에 마실 수 있었쒀요.

혼자 앉을 수 있는 좌석도 있고, 이렇게 두분이 앉을 수 있는 작은 테이블도 있어요. 기차 출발 전에 잠시 들러가기 좋은듯요.

메뉴판 대충 찍어와봤읍니다..확대하여 참고하세용

그렇게 카페 트리핀을 나오고, 또 구경할 가게들이 남았어요.

주전부리로 좋을거 같은, 도너츠와 단팥빵!

그리고 롭스도 보이구요ㅎㅎ여행 전 못챙겨온 물품 사기에 좋겠더라구요.

와플집,한식,분식집도 보입니다. 이렇게 찍어오고 보니 없는게 없네요;;

카페도 또 있구요. 제가 둘러본 곳은 용산역 1층만이고, 2층도 있답니다ㅎㅎ 넘 넓어서 남는 시간에 구경하기에는 시간이 모자랐어요. 포스팅이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