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도시피자(씨티피자) 콤비네이션 기본도 맛있어

by 면지 2022.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이번에는 오빠가 아주 좋아하는 피자집인 <도시피자 성내점>의 콤비네이션 피자 리뷰입니다.

콤비네이션은 피자들 중에 기본피자라고 할 수 있죠ㅎㅎ 평소에는 고구마와 페퍼로니 반반으로 자주 시켜먹었는데요. 매번 그렇게 시키니 질리더라구요;;

도시피자는 방문시 L사이즈는 3천원 할인이 돼서, m사이즈와 L사이즈 가격 차이가 없어요ㅎㅎ 그래서 무조건 L사이즈로 포장합니당^^

피자가 꽤 큽니당ㅎㅎ 둘이 먹으면 전 먹다 포기하고, 오빠가 한조각 더 먹구요. 둘 다 배부르게,만족스럽게 먹을 수 있어요.

도시피자는 흑미도우를 쓰는거 같았어요. 그래서 덜 느끼하구요ㅎㅎ 토핑이 아주 넉넉해요. 맥주 안주로도 좋아요~~~

매장 가보니까 앉아서 먹는 자리도 작게 생겼더라구요. 그리고 핫소스,피클,파마산 치즈,갈릭소스까지 이것저것 챙겨주셨어용ㅎㅎ

물론 전부 안먹고, 피자만 먹었지만 오빠가 저 갈릭소스를 좋아하드라구요ㅎㅎ 고구마,페퍼로니 질릴때 종종 콤비네이션 먹어야게써용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