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성내동 피자 추천 : 도시피자 고구마,페퍼로니 존맛 조합

by 면지 2023. 9. 3.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랜만에 피자를 포장해다가 먹었어요. 피자집 이름은 '도시피자'이구요.

포장,배달 모두 가능한 곳이에요.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이구요. 가장 가까운 역은 둔촌동역이에요.

메뉴에요. 포장시 4천원 할인이 돼서 라지+반반으로 주문했어요. 결제 금액은 17천원이구요. 저희는 고구마, 페퍼로니로 선택했어요.

L사이즈라 꽤 커요. 나온지 얼마 안돼서 엄청 따끈따끈해요.

왼쪽이 페퍼로니,오른쪽이 고구마에요. 도시피자는 역시 토핑이 진짜 넉넉하게 올라가요.

고구마무스가 진짜 맛있어요. 달달한데 그렇다고 너무 달지도 않구요. 고구마피자는 꼭 드셔보셨음 좋겠어요.

햄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데, 작게 썰어서 작은 사이즈로 콕콕 올라가 있어서 좋았어요. 치즈도 넉넉해요.

반반피자인데 위에서 보면 진짜 작품같지 않나요. 토핑도 참 정갈하고 예쁘게 올린거 같아요.

페퍼로니도 적게 올라가지 않았음에도 짜지 않구요.

두 메뉴 조합이 좋아서 저희는 이렇게 자주 먹어요. 일명 단짠단짠 조합이죠.

기본적으로 같이 주는게  핫소스,파마산치즈가루 그리고 마요?소스 같은걸 줘요. 오빠는 이 소스를 정말 잘먹어요ㅎㅎ 전 뭐 찍어먹는게 싫어서 맨 처음에 도시피자 먹었을 때 빼고는 안먹게 되더라구요.

노브랜드 사이다가 저렴해서 항상 쓱배송으로 구비해놓고 먹고 있어요. 요즘 피부트러블이 장난 아니어서 사이다랑 같이 먹었어요.

치즈도 쭉쭉 늘어납니다. 저는 피자를 엄~청 좋아하진 않지만, 가장 좋아하는 브랜드를 고르라고 하면 도시피자에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