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서울 길동 샐러드 샌드위치 카페 '달리는커피' 길동점 단호박샌드위치랑 아메리카노

by 면지 2023. 8.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오늘은 점심 때 점심식사로 사먹은 샌드위치가 넘 괜찮아서 리뷰해봐요.

샌드위치&샐러드 달리는커피 길동점에서 배민 주문으로 미리 주문해두고 가서 먹었어요ㅎㅎ

주소는 <서울 강동구 진황도로 123 광남캐스빌 상가 101호>이구요. 검색해보다가 우연히 알게 됐어요.

여기입니다~~ 평일 점심이었는데, 손님이 가득 차더라구요. 주문할 때 몰랐는데 샐러드나 샐러드파스타 등 메뉴가 많았어요.

샌드위치+커피 세트에서 샌드위치를 단호박으로 바꿔서 총9800원 나왔어요. 샌드위치가 반쪽반 나올줄 알았는데 두쪽이더라구요.

재료가 엄청 넉넉하고 신선해서 놀랐어요. 안에 들어간 단호박이 특히 너무 맛있었어요...bb

빵은 일반 식빵이에요. 커피랑 먹으니 더 맛있었어요. 남은 반쪽은 포장 요청드려서 갖구 왔어요.

옆테이블에서 샐러드파스타 나온 것도 봤는데, 양도 엄청 많고 가격도 괜찮아서 먹어보고 싶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