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시드물 파운데이션 추천 사카로 스킨 사이어스 비에프 크림 후기

by 면지 2021.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이번에는 화장품 리뷰입니다. 여드름이 한창 많이 났을 때, 시드물이라는 브랜드를 알게 되면서 그 때부터 선크림,컨실러까지 시드물을 몇년째 애용하고 있습니다. 시드물 컨실러를 파운데이션 대용으로 사용해왔는데 성분이 너무나 잘 맞지만, 색이 많이 노랗다는 것이 항상 아쉬웠어요.

그래서 시드물의 제품을 살펴보던 중 같이 겸용해서 쓸만한 비비?크림을 발견했고, 화해를 찾아보니 성분도 괜찮아서 한 번 써보기로 했습니다.

가격은 16,800원이구요. 제품 이름은 '사카로 스킨 사이어스 비에프 크림'입니다. 2가지 색상이 있었구요. 21호, 23호 두가지였는데 23호는 노란끼가 돌고, 21호는 흰 끼가 돌아서 21호로 구매해봤습니다. 짜서 쓰는 타입이고 50g이에요. 양이 많지 않아서 금방 쓸 것 같아요 ㅎㅎ

BB의 가벼움과 파운데이션의 무거움을 보완한 신개념 보습 메이크업 크림이라고 하네요. 저는 속건조가 심한 편이라 좀만 매트한 제품을 사용하면 피부 각질이 다 들뜨고 난리더라구요 ㅜㅜ

통이 흰 색이라 크림 사용하고 통 만지면 금방 지저분해지겠더라구요ㅎㅎ...조심해아겠죠. 혹시 몰라서 층이 분리돼 있을까봐 한 번 흔들어줬어요.

촉촉한 제형입니다. 기존에 쓰던 것보다만 덜 노랬으면 했는데 색상은 넘나 만족스럽습니다ㅎㅎ..!! 손등에 짰을 때는 커버력이 좋아보였는데 막상 얼굴에 올리니 그렇진 않았어요. 자연스럽게 녹아든다고 보심 됩니다.

초크초크!!ㅎㅎ 웨지퍼프랑도 궁합이 잘 맞을 것 같지만 저는 퍼프관리 하는게 귀찮아서, 손으로 펴바르고 두드리고 이를 반복했어요ㅎㅎ

아침에 시간도 없으면서 바르고 찍고 반복했어요ㅋㅋ 하마터면 지각할뻔ㅜㅜ우선 기존에 쓰던 시드물 컨실러를 눈 밑, 코 옆 등에 한 번 깔고 그 위에 사카로 크림을 얹어줬어요.

색상은 목과 둥둥 뜨지 않고 자연스러워서 좋았구요. 상당히 촉촉하고 유분기도 있습니다. 여름에는 기름기 장난 아닐 것 같기도 해요ㅎㅎ전 원래 기름종이를 매일 하는 편이라 속건조가 없는걸로도 만족했어요.

요즘 피부 상태가 좀 좋은 편이라 그런데, 실제로 보면 자국이 잘 가려지진 않았어요. 자연스러운 톤업+약간의 커버력+피부가 편안함 으로 정리할 수 있겠네요. 다만, 촉촉하다보니 마스크에 상당히 잘 묻어납니다ㅎㅎ,, 근데 원래 쓰던 컨실러도 겁나 묻어나서 익숙합니다. 피부 편안한게 최고에요ㅜㅜ

아침에 화장하고 12시간정도가 지난 후의 사진입니다. 저녁 먹고 좀 자다 일어나기도 했고, 집에서 운동하면서 땀도 났어요. 그래도 나름 깨끗하게 무너졌죵? 코 옆 부분은 실제로 봤을 때 좀 지저분하고 지워졌어요. 아무튼 후기는 여기까지입니다~~~ㅎㅎ 2~3일밖에 안써봐서 좀 더 꾸준히 사용하고, 지켜볼 필요가 있겠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