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실내슬리퍼 사무실슬리퍼 추천 곰돌이슬리퍼 푹신하고 저렴해

by 면지 2023. 5.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회사에서 매번 운동화를 신고 생활하다가 날도 더워지고 해서 슬리퍼를 하나 주문했어요 ㅎㅎ 귀여운 곰돌이가 그려진 아이보리색 슬리퍼가 있어서 냉큼 주문~~ 검정색이랑 고민했는데, 막상 받아보니 아이보리가 맘에 드네요.

사이즈는 5사이즈 단위로 있었구요. 제가 평소 운동화를 250사이즈를 신는데 정사이즈로 시켰더니 딱 맞아요. 딱 맞는거 싫어하시면 한사이즈 업해서 주문하시는걸 추천드려요. 약간 얼룩이 있었는데 어짜피 신다보면 지저분해질거구,, 이정도 가격이면 크게 신경 안썼어요 ㅋㅋ

양말 지저분한거 양해 부탁드립니다 ㅋㅋ ;; 같은 디자인이지만, 쿠팡. 네이버 등등 사이트에 따라 가격이 다르더라구요. 제가 주문한 곳은 배송비 포함해서 5천원대였어요! 아마 재질이 다르지 않을까 싶은데, 제품 받아보니 말랑말랑하니 마음에 들었습니다. 

내돈내산이구요. 구매 링크는 아래에 첨부해 놓을게요~ 

운동화만 신다가 슬리퍼 신으니 가볍고 너무 편하네요 ㅋㅋ 아직은 적응이 잘 안된거 같아요. 계속 운동화 신으면 발에도 안되고 무좀 생길까봐 산건데 잘 한 선택인거 같아요 ~~

 

개시한 첫 날에 남기는 후기라 사실 슬리퍼가 어떻게 될지 모르겠는데 ㅎㅎ 험하게만 안신으면 괜찮을거 같아요. 배송비빼고 2천원대 슬리퍼라 가격 대비 완전 만족해요.

 

여자 남자 곰돌이 푹신한 키높이 실내화 슬리퍼 : 스마트pay

[스마트pay] 스마트 한 소비, 스마트 페이

smartstore.naver.com

내돈내산 후기이구요. 링크는 위에 걸어놓았어요~ 색상은 검정.아이보리.분홍 세가지로 사진에는 보이는데 구매하는 옵션에는 블랙.아이보리만 있었어요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