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워터픽, 구강세정기 추천 : 오아 클린이워터B 휴대용 무선 구강세정기 베이직 입문자용 내돈내산 후기

by 면지 2023. 5.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오늘은 제가 개인적으로 너무 너무 만족하면서 쓰고 있는 제품 리뷰입니다. 최근에 치과에 스케일링을 하러 방문했는데, 방문하기 전부터 잇몸과 이가 예전에 비해 상태가 안좋다는걸 느꼈거든요 ㅠ 잇몸퇴축과 충치 발생 등;; 이런저런 눈에 보이는 문제를 발견하고 구강세정기와 치실을 열심히 하기로 다짐..!!!

 

오아 클린이워터B 휴대용 무선 구강세정기 베이직 입문자용 : 오아스토어

[오아스토어] 디자인에 반하고 성능에 놀라다

brand.naver.com

'오아'라는 곳에서 구매한 구강세정기 이구요. 워터픽이라는 제품이 굉장히 유명해서 사려고 하다가 처음 사는거니까 좀 더 저렴한 제품으로 사보자 하고 이 제품을 선택했어요. 가격이 저렴한데도 성능이 좋아서 아주 만족하고 있어요 ㅎㅎ 보름정도 꾸준히 사용하고 남기는 후기에요 :)

거치대는 따로 구매한거고 본품은 약4만원+거치대 약7천원 =47000원가량으로 구매했어요! 거치대가 없는 경우에는 물통에 물을 비우고 말리기가 불편할 거 같더라구요. 전용팁도 어디에 방치해 두기도 애매하구요.

본체 모습입니다. 오아에서 구강세정이 종류가 다양했는데, 무선이 편할거 같기도 하고 물통 크기도 적당해서 선택했어요. 보시면 작동 모드가 여러가지에요. strong부터 sensitive까지 5가지 모드이구요. 처음에는 soft로 사용했는데 어느정도 적응이 되니 normal 이나 strong으로 사용하구 있어요. 고렇게 안쓰면 안개운한 느낌;;ㅎㅎ

본체에 끼우는 전용 팁을 거치하는 곳이에요. 요 팁 모양도 사이트를 보니 여러가지더라구요. 저는 따로 팁은 추가 안해서 기본 2개 같이 온걸로만 사용중이에요. 안쪽 청소가 따로 안되기 때문에, 2~3개월정도 사용하고 교체할 예정입니다.

본체 위쪽에 사용할 팁을 딱 들어맞게 꽂아주면 사용준비 끝이에요 ㅎㅎ 엄청 간단하죠?

반대로 사용 후에는 물기를 말려줘야 하기 때문에 팁과 본체를 저 버튼을 눌러 분리해줘야해요. 처음에 사용법이 어려우면 어떡하나 했는데 막상 써보니 너무 간단해요 ㅎㅎ 

하단에 달린 추?같은 걸로 물을 끌어올려 작동시키는 형태에요. 저는 아랫이쪽 할 때 물 한 통 쓰고, 윗니쪽 할 때 물 한 통 쓰고 있어요. 꼼꼼히 하다보면 끝난줄 알았는데 이 사이에서 또 뭐가 나오더라구요 ㅎㅎ;   

치과에서 스케일링을 하고 와서 며칠간은 구강세정기 사용시 피를 조금 봤어요... 지금은 요령도 생기고 관리를 해주다보니 잇몸도 안정화된 느낌이라 피도 안나구 시원해요!

사용법은 물통에 먼저 물을 채우고 본체와 결합하면 됩니다. 본체와 결합 후에도 물을 채우고 싶은 경우에는 오른쪽 사진처럼 따로 열어서 채워줘도 돼요!

무선제품이다보니 주기적으로 충전해주고 있어요. 사이트에 보니 충전주기는 15일이라고 적혀있네요. usb-C타입으로 충전하시면 됩니다.

양치 전에 사용하라고 사이트에 나와있던데, 저는 양치 후에 사용해요. 팁이 지저분해질거 같기두 하고, 양치를 꼼꼼히 한 후에 사용해야 시원하더라구요. 워터픽 혹은 구강세정기를 사용하더라도 치실은 필수라고 그러더라구요.

양치를 꼼꼼히 해도, 사랑니와 어금니 사이같이 깊숙하고 촘촘한 부분의 이물질을 수압으로 조지면(?) 이물질이 나온답니다 후후;..하루라도 빨리 사서 사용할 걸 후회중..!! 치아 관리에 그동안 정말 정말 소홀했는데, 30대가 된 지금부터라도 열심히 ... 관리해보려구요 ㅠㅠ 

한 번 상태가 안좋아지면 완화가 아니라 현상태 유지가 최선이라는 말을 듣고 정신 확 차리게 되었어요. 가격도 저렴하고 구강세정기 입문자용으로 저는 넘 추천드려요! 사용하다 만족해서 부모님 댁으로도 하나 사서 보내드렸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