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슈펜 라운드 커버 단화샌들 브라운 내돈내산 후기

by 면지 2023. 6.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날이 더워지면서 여름 샌들을 하나 사고 싶었는데, 슈펜에서 저렴하게 팔고 있더라구요.

색이랑 사이즈 고민이 많이 됐는데 갈색으로 결정했어요. 내돈내산이구요. 링크는 참고하시라고 아래 첨부했어요.
https://shoopen.elandmall.co.kr/i/item?itemNo=2301720637&lowerVendNo=LV22035423&pageId=1685682579148&preCornerNo=R05310001_ranking

슈펜 공식 온라인 스토어 :: SHOOPEN

반품/교환 불가 안내 고객님이 상품포장을 개봉하여 사용 또는 설치완료되어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 (단, 내용확인을 위한 포장개봉의 경우는 예외) 고객님의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반품

shoopen.elandmall.co.kr

색상이 다 예뻐서 ㅜㅠ 뭘 사야할지 너무 고민이 많이 됐어요. 흰색도 여름에 잘 어울릴거고,, 검정도 무난하니 때도 안타고 좋을 거 같고~~ 

배송은 일주일정도 걸렸어요. 사이즈는 10단위로 적혀 있네요. 한사이즈 업할까 하다가 후기 보고 정사이즈로 시켰어요.

원가는 29,900원이고 6월2일 기준 온라인에서는 21,530원이네요. 신발이 2만원이면 정말 저렴하지 않나요. 여름에 편하게 막 신을 생각으로 기대없이 사긴 했어요.

포장도 깔끔하게 돼서 잘 왔구요. 사자마자 다음날 바로 개시!

제가 왕발+칼발인데 발볼이 되게 얇은 편이거든요. 근데 처음 딱 신었을 때 낑기는 느낌이 나서 좀 불편했어요. 근데 오늘 하루 걷고 하다보니 발이 적응해서 편해졌구요. 발볼이 있는 편인 분들은 사이즈업해서 시키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여름에 시원하게 신기 좋아요. 청바지에 신었는데 잘 어울리더라구요. 무난한 디자인이라 치마랑도 잘 어울릴거 같아요. 위쪽이 꼬임 디자인이라 포인트가 되네요. 원래 에전 버전은 꼬임 디자인이 아니라 일자형이었는데 그것도 예쁘더라구요. 

가까이 보면 검정 실밥이 튀어나와 있는데, 이 가격이면 그정도는 이해가 되더라구요 ㅎㅎ 바닥면이 두껍지 않은 신발이구요. 그렇다고 해서 너무 딱딱하지 않고 약간의 쿠션감이 있어요. 전 발이 예민한 편이라 ㅜ 오래 걸으면 발이 아플거 같은 느낌은 있었어요.

발목 쪽 끈을 조정해서 끼우는 타입이구요. 발목 사이즈가 다른건지 같은 구멍에 끼웠는데 왼쪽은 헐렁거리고 오른쪽은 잘 안맞아서 양쪽을 다르게 조정했어요 ㅎㅎ;

제가 처음 신어봐서 어떻게 끼우는건지 헤맸는데 엄청 쉽더라구요 ㅋㅋ 툭 끼워서 신는거라 신고 벗기는 편해요. 끈으로 발목이 고정돼 있는 타입이라 처음에는 어색했는데, 익숙해지니 헐떡거리지도 않고 편해요!

발이 너무 현실적으로 나왔는데 ㅜㅠ 옆에서 보면 이런 느낌이에요. 굽은 거의 없다고 보시면 돼요. 굽 있는 신발을 즐겨신진 않아서 저한텐 장점이었어요. 여름에 휘뚜루마뚜루 잘 신을 수 있을거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