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씨밀렉스 제습제 캡이 달린 쌀통 10kg 저렴하고 좋아

by 면지 2022. 8. 2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오늘은 쌀통 리뷰입니다 :)
이마트에서 쌀통을 구경하다가 하나 구매하게 되었어요.

사오자마자 쌀을 바로 넣어보았습니다. 인터넷에 찾아보니 아이보리 등 다른 색상도 있는거 같았는데요.

제가 갔을 땐, 진회색밖에 없어서 이걸로 사왔어요. 거기다 할인중이어서 7천원에 저렴히 살 수 있었습니당

정확한 상품명은 <씨밀렉스 제습제 캡이 달린 쌀통 10kg> 입니다.

마침 10kg짜리 쌀을 산 지 얼마 안되어서 바로 부어봤어요. 쌀봉지를 지저분하게 찢어놔서 언능 쌀통에 붓고 봉지는 버리고 싶었거든요.

딱 알맞게 들어찬 모습이죠. 통 안에 계량컵도 하나 들어있어서 좋더라구요. 저 투명한 뚜껑 부분이 열리는데요. 통을 다 열지 않아서 편하더라구요.

그리고 재사용 가능한 제습제가 들어있어요. 아래에서 사진도 보여드릴게요~~

컵도 사진보다 실제가 크고, 손잡이가 길어서 쌀을 푸기에 딱 좋았어요^_^

쫜~~ 이제 밥할 때 매번 아슬아슬하게 서있는 쌀봉투에서 쌀을 푸지 않아도 되네요.

그리고 통 아래에는 작은 바퀴가 달려있어서 통을 굴릴 수 있어요. 쌀이 10kg면 무겁잖아요.

굳이 들지 않고 밀 수 있어 손목 보호도 됩니다. 7천원인데, 가성비가 좋은거 같아요ㅎㅎ

쌀은 보시다시피 락앤락 통처럼 사방을 열어서 부으심 됩니다.

글고 뚜껑을 들춰보면 제습제를 넣을 수 있는 부분이 있어요. 제습제는 비닐에 따로 담겨 왔는데, 저기에 넣어주면 끝이에용 ㅎㅎ 둘이서 먹는 쌀을 담기에도 딱이고,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어서 잘한 소비같아요!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