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skt 브로드밴드 2년 만기해지방법 알아보기(직접 함)

by 면지 2022. 8.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2년간 sk브로드밴드 인터넷을 사용했는데요. 이번에 연장하지 않고, 해지하기로 했어요. 갖고 있던 공유기도 있고 해서 어떻게 진행하면 될지 궁금했는데요.

1. 고객센터에 전화해서 해지
2. 홈페이지 들어가서 로그인 후 해지


제가 아는건 위 두가지 방법이에요. 우선 결론부터 말씀드리면 저는 전화로 해지를 진행했는데요.

원래는 온라인으로 진행하려고 했는데, 이사로 인해 컴퓨터긴 안돼서 부득이하게 전화로 했어요ㅎㅎ

오늘은 <온라인으로 skt브로드밴드 인터넷 해지하는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핸드폰(모바일)로 들어가면,가입해지 버튼이 안보이더라구요. pc로 진행하셔야 해요!

우측 상단에 <로그인>버튼 눌러주세요.

저는 skt t아이디가 기존에 있어서, 그걸로 로그인했어요. 없으시면 하나 만드셔야 해요.

로그인 후에 우측 상단에 <마이페이지>버튼을 눌러주세요.

밑에 <가입상품 해지 신청/취소> 버튼 눌러주세요.

<해지 신청하기>버튼을 눌러주세요.

여기서 중요한 점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브라우저만 되더라고요?...  크롬 쓰다가 처음부터 🤦 다시한 사람 여기 있어요~~~!!

본인 인증 선택하여 한 번 진행해주시구요. 전 핸드폰이 편하더라구요.

짠~ 계약정보가 나왔어요. 당월 사용한 요금이구요. 제가 계약기간이 20.08.25~22.08.25인데, 22일에 조회했더니 반환금이 발생한 모습이에요.

계약만기전 해약시 반환금 토해내야 해요. 예약해지는 안되더라구요ㅎㅎ,, 8월26일에 들어가서 해지 신청을 해야 하는데 마침 컴터가 안돼서 그냥 전화로 했어요.

콜센터다보니 전화량이 많아 연결이 힘들었지만ㅜ 잘 해결했어요~ 계약을 끊지 않기 위해, 이것저것 회유하시는데 그냥 다 듣고 안한다구 말하심 됩니당

skt는 가족끼리 결합이 가능한데, 저희 가족은 skt만 이용했어서 가족 합산연수 42년이래요;;ㅎㅎ

잘 해지가 되었구요. 사용요금은 마지막으로 출금될거고, 갖고 있던 공유기를 반납해야해요!!

친절하게 사진까지 보내주셨네요~~ 박스에 담아서 내놓으면 지정일에 기사님이 수거해가신데요ㅎㅎ

인터넷 해지하기 어렵다고 들었어서 괜히 겁먹었는데, 이렇게 간단하게 해지할 수 있어서 의아했네요ㅎㅎ 제 포스팅이 도움되시길 바래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