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다이소 옷걸이 추천 : <논슬립옷걸이> 니트.맨투맨 걸기에 적합

by 면지 2022. 8.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_^ 오늘은 다이소에서 옷걸이가 필요해서 좀 많이 사왔어요.

간 김에 다이소에 있는 옷걸이 종류 보여드릴게요. 전 둔촌동역에 있는 다이소에 다녀왔어요. 우선 큰 다이소에서는 <수납>파트에 가시면 옷걸이가 있어요.

수납 파트 바로 찾아서 도착~~

플라스틱 옷걸이 외에도 나무 옷걸이들도 있어요. 이 한 라인이 전부 옷걸이었어요;; 종류가 이렇게 많을줄은 몰랐어요.

고리가 360도 회전, 거는 부분이 집게인 옷걸이 등이 있어요. 저희는 안미끄러지는 옷걸이가 목적이었기에 패스~

나무옷걸이도 굳이 필요하지 않아서 넘어가구요. 인테리어와 맞추고 싶은 분들은 추천~~

색깔별로, 사이즈별로 정리가 착착 되어있어서 심신안정이 찾아오네요 ^^

저희가 선택한 옷걸이는 바로 이거에요! <논슬립옷걸이>이구요. 6개에 2천원이에요. 하나에 350원정도?인거 같네요.

여름,겨울옷 전부 걸어놔야하는데 부족한 옷걸이만 샀어요. 만원어치, 총 30개 구매했습니다.

다른 옷걸이들과 다르게 굴곡이 적어서( 더 일자형) 옷이 안흘러내릴거 같았어요.

다른거랑 비교하면 확 티가 나죠 ㅎㅎ 어두운 색이 싫으신 분들은 밝은 베이지톤, 하늘색 등 색색깔의 옷걸이들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집에 가자마자 바로 옷을 걸어봤어요. 기존에 옷걸이도 있지만, 30개 추가로 산 것도 모자라서 서랍장도 2개 더 샀습니다 ㅎㅎ

이렇게 생겼구요. 맨투맨, 니트 등을 걸기에 좋더라구요.

옷이 무거우면 걸어두어도 옷걸이가 힘이 없으면, 떨어지곤 하는데요. 이건 어깨쪽에 미끄럼방지가 되어있어서 잘 버텨주더라구요.

무거운 니트형 가디건도 잘버텨주었습니다bb

오빠 옷들을 그 옷걸이들로 잘 정리해둔 모습입니다. 깔끔하고 만족스러워요. 다만 단점이 하나 있어요.

옷걸이 사이틈이 좁아서 바지를 걸기는 어려워요. 일반티,니트,맨투맨을 걸기엔 아주 좋습니다 bb 다이소에 이렇게 많은 옷걸이가 있다는건 처음 알았어요. 취향별로,색깔별로 겟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