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약국 소독용알코올 핸드폰 소독하는법 신발 냄새 제거하는법

by 면지 2020. 9. 8.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요새 머릿속에 꼭 사야겠다고 생각했던게 하나 있는데요. 바로 소독용 에탄올이에요. 쿠팡으로 구매할까 하다가 혹시나 해서 약국에 가보니 저렴하길래 바로 샀어요! 제가 산건 그린제약의 '그린소독용에탄올'입니다.

250ml라서 큰 사이즈는 아니고 손에 쏙 들어와요. 플라스틱 통이구요. 입구가 어떻게 생긴건지 모르지만 우선 사고 봤어요 ㅋㅋㅋ 아마 약국에서 다 파는 것 같습니다.

에탄올이다보니 피부에 닿으면 별로 좋지 못할 것 같아요. 분무기에 소분해서 담아서 뿌리거나 솜 같은거에 묻혀서 사용하려구 샀구요. 당연히 화기에는 위험하니까 조심해야겠죠.

 

가격은 1,500원이구요. 유통기한도 적혀 있네요. 23년 8월 12일까지로 길지만, 뚜껑을 잘 닫아놔야 이 기간까지 쓸 수 있겠어요.

 

핸드폰이 진짜 넘모 지저분해요... 매일같이 만지기도 하고, 물티슈같은걸로 닦으면 물기가 남아서 그것도 핸드폰에 좋지 않을 것 같더라구요. 이것저것 만지고 결국 종착지가 핸드폰이다보니 보이진 않지만 세균이 완전 득실득실할 것 같죠 ㅎㅎㅎㅎ 그래서 에탄올을 사고 싶었어요.

아쉽게도 조금씩 나오는게 아니라 그냥 막 쏟아져 나오는거라서 분무기를 따로 구비해야할 것 같아요 ㅎㅎㅎ.. 조금만 실수하면 에탄올 와르르르. 전 우선 핸드폰 소독을 위해 솜에 에탄올을 조금만 적셔서 닦아줬어요.

 

조금만 묻혀도 시원하게 잘 닦이기 때문에 굳이 많이 사용할 필요는 없어요. 전 핸드폰에 사용했지만, 키보드 자판이나 마우스 등 손이 많이 가는 제품들에 사용하셔도 될 듯 싶습니다. 저렇게 막이 벗겨지는 듯이 확 닦여져 나가니까 너무 시원 ㅎㅎㅎㅎ  자주자주 닦아주겠습니당 ㅎㅎㅎ

 

조명이 밝은데서 찍어서 그런지 더러운게 잘 안보이네요.. 핸드폰이 보기에는 더러운게 없었는데 다 닦고 나니까 누렇게 뭐가 나오더라구요 ㅜㅜㅜ 흐.. 더러워라 .. 

이번에는 행주에도 에탄올을 조금 묻혀서 신발을 닦아줬어요. 핸드폰도 핸드폰인데 요즘 로퍼 냄새 때문에 스트레스였거든요 ㅜㅜ 매일같이 여름에 신고 다녔더니 향기가 음...  그래서 에탄올로 급하게 안쪽 닦아주고, 다음날 아예 신발을 한 번 빨아줬네요 흡. 저처럼 냄새가 아예 배기지 않게 하려면 매일 신고 집에 왔을 때 에탄올로 칙칙 뿌려주면 예방에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