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금융

우리은행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DISCOUNT 할인형 혜택 및 사용후기

by 면지 2020. 12. 2.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ㅎㅎ

제가 직장을 다니면서 처음으로 신용카드를 발급했는데요.

우리은행을 주거래 은행으로 변경하면서 자연스럽게

우리은행 신용카드도 하나 만들게 되었습니다ㅎㅎ

저의 지갑 가장 앞쪽에 자리잡고 있는 이 신용카드가

바로 그 주인공인데요..!

분홍분홍한 제 지갑과도 색이 비슷하죠?ㅎㅎ

 

개인정보를 가리다보니 카드의 일부분만 보이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카드 이름은 우리카드 카드의 정석(DISCOUNT)이구요.

가장 대표적인 헤택은 전월실적 조건없이 국내 전가맹점

0.7~1.0% 청구 할인이 들어간다는 점입니다.

 

매출건당 100만원 이상일 경우 1%,

나머지는 0.7%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BC카드의 경우

연회비는 12,000원이구요.

 

S-OIL 및 현대오일뱅크 리터당 60~100원 청구할인

혜택도 있습니다 ㅎㅎ

전 차가 없기 때문에 이 부분은 조금 아쉽긴 하네요.

 

다음 혜택은 스타벅스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대환영이실겁니다!

 

스타벅스.폴바셋 및 대중교통 10% 청구할인 혜택입니다.

대중교통할인은 월 3천원까지 할인되며

전월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 30만원 이상 시 할인이 됩니다.

또한, 버스.지하철 합산매출 1만원 이상시 제공되구요.

 

이 카드의 매력은 저 체리인데요.

빛을 받으면 너무 예쁩니다 ㅜㅠ

사실 카드는 혜택이 제일 중요하지만 디자인도 한 몫 하네요.

 

스타벅스.폴바셋의 경우 매출 건당 1,000원까지,

월 5천원까지 할인이 됩니다.

백화점.대형할인점 등 할인이 제외되는

매장도 물론 있습니다 ㅎㅎ

또한, 사전 지정한 금액 이하는 체크카드로 결제.

그 이상 초과분은 신용카드로 결제할 수 있는

two-in-one 결제서비스도 있습니다ㅎㅎ

저는 타 은행의 체크카드를 이용하고 있기 때문에

따로 신청하진 않았네요.

 

대중교통을 많이 이용하는 편이라(특히 버스)

이 혜택이 가장 눈에 들어왔고

커피를 좋아하지만 스벅은 잘 안가는 편이라

저 혜택은 저에게 아직까진 큰 혜택은 아니네욥 ㅜ

 

언제까지 이 신용카드를 이용할진 모르겠지만

신용카드를 3~4달간 사용해보니

당월 사용분이 그 다음달에 월급날 함께 빠져나가다보니

'내가 이렇게 많이 썼나..?'이런 생각이 들더라구요.

 

그래서 가계부를 더 꼼꼼하게 쓰기 시작했구요.

이런 단점 때문에, 카드 사용시 꼼꼼하게 기록하고

불필요한 소비를 줄일 수 있도록 자제해야겠습니당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