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폐가전무상방문수거 세탁기 수거 후기

by 면지 2022. 2. 2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폐가전을 무료로 버릴 수 있는 유용한 방법 및 제가 직접 신청해서 이용해 본 후기를 공유할게요.

우선 저는 드럼세탁기 수거 요청을 했어요. 콜센터 전화로 예약했고, 친절하게 응대해주신답니다ㅎㅎ

콜센터번호는 1599-0903이에요. 저는 전화로 예약을 다 끝냈고 예약이 끝나니 예약알림카톡이 하나 왔어요.

예약일만 콜센터를 통해서 잡고, 시간은 기사님이 전화주시면 그 때 잡아요ㅎㅎ

여기서 폐가전무상방문수거 서비스는 위와 같습니다. 보시다시피 수수료도 안내고, 운반할 필요도 없고 직접 방문해서 가져가세요.

큰 폐기물은 스티커 사서 붙여야하고, 집 앞까지는 어떻게든 지정된 장소에 내놔야하는데 직접 와서 가져가는 서비스라니 너무 좋더라구요bb

저는 콜센터를 통해 예약했으나, 인터넷/모바일/전화를 통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이렇게 예약을 마치고 방문 전 날에 기사님 번호가 카톡으로 오구요. 기사님이 직접 전화를 주셔서 방문 가능한 시간으로 잡았어요.

비대면으로도 가능해서 집 앞에 내놓으면 수거도 가능하더라구요. 저는 제가 끌어내놓을수가 없어서,, 기사님과 함께 끌어내보았습니다.

따로 장비를 가져오시는건 아니고 끌차를 가져오셔서 인력으로 옮깁니다.

짠~_~ 숭덩 빠져나간 모습.. 아주 속시원합니다 >< 따로 신청 서류를 써야하는 것도 아니고, 가져가시면 끝이랍니다bbb

이렇게 가져가시고 수거완료 되었다는 문자가 거의 바로 옵니다. 친절하게 해주셔서 만족도 조사도 참여해봤어욥ㅎㅎ

만족도 조사 들어가니 예약일자,수거일자,수거품목이 나와있어요. 드럼세탁기 한 대 잘 수거 되었네요.

만족도조사까지 끝!! 당근마켓같이 중고마켓에 팔 수 있는 제품들이 아니고 부피가 큰 제품이라면 폐가전 무상수거서비스 이용해보세요 :-)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