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흰색 패딩 볼펜자국 지우는법

by 면지 2022. 2. 1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제가 오늘 양말도 배리고(?),, 밥 먹으러 갔다가 주문서를 볼펜으로 쓰면서 제 패딩에 쓱 그어버렸어요^^,,, 진짜 스스로에게 딥빡이었지만 차분히 해결책을 찾기로 했어요.

완전 흰 색 패딩은 아니고, 마침 안쪽에 그어서 보이지는 않았는데요. 그래도 밥 먹는 내내 생각이 나더라구요... 보이시나요 선명한 볼펜 자국..ㅜ ㅜ

이미 손으로 문질러서 약간 번진 상태였어요. 인터넷을 찾아보니 물파스로 문질러서도 지워진다고 하는데 향이 남으니 찝찝하더라구요. 저는 집에 청소용 알코올을 구비해두고 있거든요.

바로 요거!! 약국에서 1,000원정도 저렴하게 주고 샀던 알코올인데, 이거를 분무기에 담아서 촥촥 뿌려서 청소용으로 쓰고 있습니다.

아직도 상당히 많이 남았어요. 핸드폰 액정청소 등에 주로 사용하는데 이걸로 볼펜 흔적도 지울 수 있다고 해서 바로 사용해보았어요.

화장솜에 충분히 알코올을 적시구요. 이걸 패딩 볼펜 자국에 적시듯 충분히 문질러줍니다.

처음에는 안지워지나 싶었는데, 조금씩 지워지는게 보였어요.

어떤 느낌으로 지워졌냐면 잉크가 물에 녹듯이 조금씩 사라졌어요.

짜잔~~~ 진짜 깨끗하게 지워졌죠? 알코올 성분이라서 금방 날아가더라구요. 향도 날아갔구요. 깔끔하게 잘 지워졌는데, 저는 그래도 볼펜을 긋고 몇시간 이내에 지우려고 시도해서 금방 지워진거 같아요.

알코올이 없으시다면 알코올 성분이 포함된 제품을 활용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