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어봤습니다

피자마루 페퍼로니 바이트 피자 추천후기

by 면지 2022. 1. 1.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입니다 :-) 이번 후기는 최근에 사먹은 피자마루 페퍼로니 피자 후기입니다.

기본말고 바이트로 주문했구요. 박스가 너무 예쁘더라구요. 사이다 추가하고 배달비 붙어서 2만원정도 나왔어요. 피자마루는 아무리 봐도 가성비 갑인거 같아요ㅎㅎ

배달오다가 한쪽으로 좀 찌그러졌어요. 그래도 비주얼 좋죠ㅎㅎ매번 기본 도우만 먹다가 바이트는 오랜만에 시켜보네요.

페퍼로니 피자하면 저는 맥주가 바로 생각나더라구요. 그래듀,, 맥주는 참고 사이다랑 맛있게 먹었네요.

치즈도 넉넉... 그리고 전 몰랐는데 도우에 치즈만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치즈+고구마무스가 들어가 있더라구요.

도우 끝에 똑똑 뜯어서 먹는 재미도 있구요. 고구마무스 좋아해서 더 기분 좋았어요 :-) 채썰은 양파가 안쪽에 있었는데, 그거 빼고는 만족스러웠어요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