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하트시그널3 최종커플 알아봐요

by 면지 2020. 7.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드디어 하트시그널3가 막을 내렸는데요.

천인우-이가흔님의 목격담과 사진이 올라오면서, 두 분이 방송에서도 서로를 찍지 않을까

다들 궁금해하셨을 것 같아요.

그럼 최종선택은 어떻게 했는지 한 번 살펴보도록 할게요.

마지막회에는 한혜진 패널님을 대신해서 하트시그널1에 출연하셨었던

'배윤경'배우님께서 패널로 나와주셨어요.

스타일링도 너무 잘 어울리시고, 마지막화 선택이 궁금해서

방송을 보다가 배윤경님께 푹 빠졌지모에요. 넘모 아기자기 예쁘셔요!

앞부분은 캡처를 못했는데

정의동님은 예상대로 천안나님을 선택했고,

천안나님은 엇갈려서 김강열님을 선택했어요!

이루어지지 않아 아쉬운 점은 있지만 두 분 모두 감정에 솔직해서 보기 좋았습니다.

 

그 다음은 임한결 님인데요.

이가흔님을 찍을지, 서민재님을 찍을지 다들 궁금하셨을 거에요.

마지막 선택에서 귀공자 같은 코트를 입고 오셨더라구요.

 

한결님은 민재님께 '항상 너가 먼저 다가와줬는데, 오늘은 내가 먼저 다가가고 싶었다'며

꽃다발을 들고 찾아갑니다.

말을 어쩜 그렇게 예쁘게 하시는지, 제 심장이 쿵 내려앉더라구요.

서로를 찍어 훈훈하게 마무리된 두 분의 모습 너무 아름다웠어요!

 

 

그리고! 가장 궁금증을 불러일으켰던 지현님의 선택은 바로 '김강열'님이었습니다.

롯데월드에서 교복 입고 데이트했던 순간을 가장 좋았던 순간으로 꼽았던 그녀!

최종선택도 강열님에게 향했네요.

여기도 결재커플처럼 서로를 지목해서 커플이 되었습니다 :)

마지막까지 너무 예쁘시고, 분위기 뿜뿜하셔서 여자인 저도 넋 놓고 보았습니다.

무엇보다 항상 부지런하게 머리 뿌리부터 끝까지 고데기하시고 방송에 출연하시는

모습을 보며, 부지런한 모습과 자기관리 잘하시는 모습을 배우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제가 가장 예측하기 어려웠던 천인우님의 선택입니다.

사실 스포대로라면 가흔님을 선택할 것 같았는데, 반전이더라구요.

천인우님의 최종선택은 '박지현'님이었습니다.

처음 그 첫인상이 정말 오래 남았나봐요!

 

 

서로에게 고마웠다고 진심을 전하는데, 지현님이 눈물을 보이셨어요.

마음이 여리시고 누군가에게 상처를 주는걸 마음아파 하시는 것 같았어요.

그렇게 서로에게 고마움을 표현하고, 인우님은 한통의 전화를 받습니다.

 

 

마지막은 가흔님의 선택이었습니다.

역시 직진가흔이라는 별명답게 마지막 선택도 천인우님께 향했어요.

덤덤하게 이야기하는 모습에서 씁쓸함도 느껴졌어요.

그 스포라고 올라온 사진들은 어떻게 된건지 궁금하더라구요 ㅇ0ㅇ

두분만 아시는 사실이겠죠

 

마지막 사진은 하트시그널3에서 시청자들이 설렘장면 중 하나로 꼽았던

핫팩시그널!

 

그렇게 최종적으로 박지현-김강열, 서민재-임한결

두 커플이 탄생했습니다 :)

다들 고생하셨고, 용기내서 프로그램에 나와주신만큼 악플은 자제해주셨으면 좋겠어요.

보는 제가 다 맴찢....ㅜ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