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소식

2022년 나훈아 콘서트 일정 티켓예약방법 알아보기

by 면지 2022. 4. 30.
반응형

안녕하세요, 면지에요 :-)

2022년 'Dream 55' 나훈아 콘서트 일정이 나왔습니다. 지역별로 일정이 나와있으니 살펴보시죠.

우선 광주,천안,서울,고양입니다.
광주는 9월, 천안.서울은 8월, 고양은 7월입니다.

안동,대구,인천,창원입니다. 이 네 곳은 전부 7월에 예정돼 있어요.

대전,부산은 6월입니다. 부산이 콘서트 첫 스타트를 끊는 지역이네요ㅎㅎ 코로나 방역지침이 점차 완화되면서 콘서트 일정이 잡힌걸로 보이는데요.

이번에는 가장 궁금해하실 콘서트 티켓팅 일정부터 알아볼게요 ^_^

보시다시피 콘서트 일정을 가장 먼저할수록 티켓팅 일정도 빠릅니다. 대부분이 평일인 화요일 예매이며, 대구는 수요일 예매네요. 오전 10시는 동일합니다.

저도 이전에 부모님과 친척들 티켓을 예매한 적이 있었는데, 평일 오전이라서 취준생일 때 했던거 같아요ㅎㅎ 지금은 직장인이다보니 어려울거 같네요ㅠ

그리고 예매 성공해 본 간단한 후기를 남기자면, 당일 저 시간에 티켓팅 성공은 진짜 하늘의 별따기더라구요.. 저는 취소티켓 줍줍한 케이스랍니다^^,, 방탄못지않은 테스형 인기bb

티켓팅은 yes24를 통해 이루어집니다. 티켓팅 전에 미리 어플도 깔아놓으셔야 하구요. 티켓팅이 처음이시라면 다른 공연으로 미리 연습해 보시는게 도움이 많이 됩니다.

다들 성공적으로 티켓 줍줍하시길 ,,,!! 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