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꿀팁

갤럭시 <오동작 방지 필터> 끄는법

by 면지 2022. 1. 30.
반응형

안녕하세여~~~ 오늘은 제 핸드폰에 대한건 아니고, 삼촌이 불편하다고 했던 부분을 해결해서 공유하고자 포스팅합니당ㅎㅎ

우선 갤럭시를 사용하고 있구여ㅎㅎ 화면이 자꾸 잠긴다고 해서, 보니까 저도 갤럭시를 쓰는데 처음 보는 화면이더라구요.

화면이 흔들렸는데, <오동작 방지 필터>라고 떴어요. 의도하지 않은 터치 입력으로부터 휴대전화를 보호하고 있습니다. 라는 문구가 그 밑에 있네요.

핸드폰을 바지 주머니 등에 넣거나 했을 때 스쳐서 입력되고 하는거를 방지하는 잠금인거 같아요.

삼촌은 오히려 이게 불편하다고 해서 해제하기로 했어요. <설정> 기능을 찾아서 들어갑니다.

'설정-> 디스플레이'로 들어갑니다. 진짜 간단하더라구요.

'오동작 방지 필터' 활성화 버튼을 끄면 됩니다. 혹여 이 기능을 활용하고 싶으신 분들은 켜시면 되겠죠ㅎㅎ 끝입니다ㅋㅋ 너무 간단해서 민망하네요.

반응형

댓글